비행기 꿈해몽 총정리(놓치는꿈, 타는꿈,추락하는꿈)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비행기와 관련된 꿈에 대한 해몽을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은 비행기 좋아하시나요?

비행기하면 여행을 떠올리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저는 비행기 타는것을 참 좋아한답니다.

비행기를 타면 우선 멀리 떠나자나요. 항상 비슷한 곳, 비슷한 일등 일상에 찌들어(?) 있을때면.

비행기를 타고 멀리 떠나고 싶을때가 있는데요. 저에게 있어 좋은 이미지인 비행기이지만.

이 비행기가 꿈에서 나온다면 어떤식으로 해몽될까요?

여러가지의 경우를 들어 자세히 설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비행기 타는 꿈

비행기와 관련된 가장 대표적인 꿈중인 하나인 비행기를 타는 꿈인데요.

이 꿈은 상당히 좋은 길몽으로써 명예운이 따르는 운이라고 합니다.

직장이나 자신이 속한 집단에서의 입지가 탄탄해짐으로써 명예를 얻게되고 하는 일들이 술술 풀리는 꿈이라고 하네요.

 

비행기 안에서 음식을 먹는 꿈

이 꿈은 사업을 하시는 분에게 좋은 꿈으로 사업에 도움을 받을 만한 대단한 사람과 만나게 된다고 하네요.

그로 인하여 많은 조언을 얻고 사업이 잘 풀릴 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비행기에서 낙하산을 타고 뛰어내리는 꿈

자신을 도와주고 지탱해줄 누군가가 나타나 그의 도움으로 인하여 하는 일들마다 잘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작은 비행기를 타고 날아가는 꿈

이 꿈은 명예운과 재물운이 함께 오는 꿈이라고 합니다.

이로 인해서 많은 사람들에게 존경받고 명예도 올라간다고 하네요.





종이비행기를 접어 날리는 꿈

자신이 원했던 것들이 이루워지는 꿈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조금 작은 일이라고 하네요.


여기까지 비행기와 관련된 꿈중 길몽으로써의 꿈을 해몽해보았는데요.

비행기 관련꿈중에는 흉몽으로 해석되는 경우도 꽤 많타고 하는데요.

흉몽으로는 어떻게 해몽되는지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비행기에서 내리는 꿈

비행기와 관련된 꿈중에서 대표적인 또하나인 꿈인 비행기를 내리는 꿈인데요.

자신이 위치나 지위에서 앞으로 쭉 내리막이 있을 꿈이라고 합니다.

 

비행기를 놓치는 꿈

이 꿈도 비행기와 관련하여 유명한(?) 꿈인데요.

이 꿈은 자신과 가까운 사람이 사고에 휘말릴 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특히 가족들이나 연인이 휘말릴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할 꿈이네요.

 

비행기가 공중에서 폭발하는 꿈

이 꿈은 큰 변화가 있을 꿈으로써.

신 뿐만 아니라 자신의 주위의 지인들에게도 이 변화가 일어날수 있다고 합니다.

이 변화는 좋은 일인 경우도 있지만 안좋은 경우가 더 많다고 하니 신경을 쓰셔야 할 꿈인것 같습니다.

불에 타고 있는 비행기 꿈

이 꿈은 꿈을 꾼 자신은 물론 자신이 속한 집단이나 직장 그리고 가족등에게.

안 좋은 일들이 생길 꿈이라고 합니다. 특히 크게는 사회적인 문제도 발생한다고 하니 무서운 꿈이네요.

 

비행기가 날아가 시야에서 사라지는 꿈

이 꿈은 자신이 힘들게 공들여 한 일이나 준비했던 것들이 수포로 돌아감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비행기가 제멋대로 나는 꿈

이 꿈은 지금 하고 있는 사업이나 학업등에 있어서 예상치 못한 일로 뒤틀어질 수 있는 꿈인데요.

현재 하고 있는 것들을 다시한번 살펴보거나 잠시 쉬시는게 좋을것 같네요.

여기싸지 비행기와 관련된 꿈 중 흉몽으로 해몽되는 경우도 전부 살펴보았습니다.

어떠셨나요? 조금 참고가 되셨나요?

비행기 관련된 꿈을 꾸신분들이 조금이나바 참고가 되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며.

여기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