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을줍는꿈해몽, 동전꿈해몽, 돈세는꿈해몽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돈을줍는꿈, 동전꿈, 돈세는꿈을 해몽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은 돈을 주서본적 있으신가요? 저는 지금까지 젤 큰돈을 주운게 5천원이랍니다.

그 당시에는 워낙 어려서 5천원을 줍고 너무 행복해했던게 아직도 기억이 나는데요.

이처험 돈을 줍는 꿈하면 뭔가 횡재한 이미지가 있어서 좋은 의미만 있을거 같은데요.

사실 돈을 줍는 양이나 어떤돈을 줍느냐에 따라서 해몽의 의미가 바뀐다고 하네요.

여러가지 상황의 돈을 줍는 꿈에 대한 해몽 한번 시작해봅시다.

반짝반짝이는 새 동전을 줍는 꿈

이는 새로운 좋은 직장에 취업하고나 새롭게 만난 인연이 자신에게 도움을 주어 하는일들이 잘 풀릴 꿈이라고 합니다.

 

걷다가 금화를 줍는 꿈

이 꿈은 구직을 하는 사람에게는 취업을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에게는 합격을 이룰수 있는 의미의 꿈이라고 합니다.

 

새로운 지폐를 줍는 꿈

이 꿈은 수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에게는 합격을 할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자신에게 도움을 줄 새로운 인연을 만날수도 잇다고 하네요.





하루종일 돈을 세는 꿈

이 꿈은 앞으로 자신이 성공할 방향을 알아차릴수 있는 꿈으로써 자신의 원하는 일들이 잘풀릴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다른사람으로부터 동전 보따리를 받는 꿈

이 꿈도 누군가의 도움으로 인하여 전혀 예상치 못하게 성공하여 부를 누리는 꿈이라고 하네요.

 

길에 많은 동전들이 떨어져 있고 그것들을 줍는꿈

이는 동전이 많으면 많을수록 운이 좋다고 하는데요. 이 꿈에서 수많은 동전을 주섰다면.

로또한번 사보셔도 될것 같네요.

 

돈을 주웠는데 옛날 시대의 돈인 꿈

이 꿈도 행운이 오는 길몽으로써 예기치 못한 행운으로 재물이 들어온다고 하네요.


 

여기까지 좋은 의미로서의 해몽을 해보았는데요.

안좋은 의미의 해몽도 몇개 있으니 한번 살펴보시죠.

 

동전들을 주웠는데 다 녹슬어있는 꿈

이 꿈은 건강과 관련된 꿈으로서 자신또는 지인의 건강이 악화될수 있는 병이라고 합니다.

 

돈을 분실하는 꿈

이 꿈은 애정과 관련된 꿈인데요. 돈을 잃어버린다는 것은 애정을 잃는 것으로도 해석된다고 합니다.

이 꿈을 꾸셨다면 연인과의 관계를 확인해봐야겠네요.

여기까지 안좋은 의미로써의 해몽도 해보았는데요.

돈하면 좋은 의미만 있을줄 알았는데 의외로 안좋은 의미로도 해석되는 경우가 있었네요.

이 꿈을 꾸신 모든분들이 조금이라도 참고가 되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오늘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