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체나오는꿈해몽, 좀비나오는꿈해몽 총정리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시체꿈, 좀비꿈에 대한 해몽을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은 시체, 좀비하면 어떤 이미지가 떠오르시나요?

저는 좀비 영화나 드라마를 정말 좋아하는 매니아로 정말 웬만한 좀비 영화, 드라마는 전부 보았다고 자부하는데요.

좀비 영화하면 뭐 좀비 + 시체가 산더미(?)처럼 나오곤 하죠.

영화나 드라마를 볼때 항상 실제로 저런 상황이 일어나면 정말 무섭겠다.. 라는 생각을 많이 한답니다.

자다가 정말 리얼한 꿈에서 좀비를 본다면 정말 무서울것 같은데요.

이 시체꿈, 좀비꿈은 어떤 의미로서 해몽되는 것일까 한번 자세히 알아보도록 합시다.

이곳 저곳에 시체가 널려있는 꿈

정말 이런 꿈은 무서울것 같은데요. 이외로 이 꿈은 길몽이랍니다.

이 꿈을 꾸면 많은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보여줌으로써

사람들의 주목과 존경을 받게 되며 크게 성공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시체를 화장하는 꿈

이 꿈은 시체를 화장하는 불이 크면 클수록 하는 일이 잘 풀릴 좋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피가 나고 있는 시체꿈

이 꿈은 재물운이 있는 꿈으로 큰 횡재를 하는 경우가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구더기가 우글우글거리는 시체꿈

이 꿈도 정말 꾸고 싶지 않은 기분나쁜 꿈 같지만 길몽이랍니다.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이나 준비하시는 일들이 잘 풀림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목을 매달아 죽은 시체를 보는 꿈

이 꿈은 자신과 가까운 지인 중 누군가에게 안좋은 일이 생일수 있음을 알려주는 꿈이라고 합니다.

 

죽은 시체를 만지고 있는 꿈

이 꿈도 그리 기분은 좋지 않은 꿈이나 길몽으로 해몽된답니다.

이 꿈은 전혀 예상치 못한 곳에서 행운이 찾아와 큰 재물운이 따른다고 하네요.

 

좀비나 시체가 자신을 계속 따라오는 꿈

이 꿈은 현재 잘 풀리고 걱정 없이 진행되고 있는 일들이 갑자기 뒤엎어질 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시작은 좋으나 마무리가 안좋은 꿈이라고 하네요.

 

죽은 시체가 다시 살아나서 움직이는 꿈

이 꿈은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들이 다시 처음부터 해야할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과거의 실수나 잘못을 다시 되돌려 만회할 수 있는 꿈으로도 해몽된다고 하네요.


시체를 타인이 옮기는 꿈

자신의 공이나 노력을 다른 사람에게 빼앗길 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지붕 위에 관이 있는꿈

이 꿈은 집안의 누군가가 죽을 수 있음을 의미하는 무서운 꿈으로써.

가족들 모두 항상 조심하고 건강에도 유의해야할 꿈같네요.

 

시체를 묘지에 묻는 꿈

이 꿈은 사업을 새롭게 시작하거나 직장을 옮기는 등.

인생에 있어 새로운 길, 새로운 기회를 얻을 수 있는 꿈이라고 하네요.

 

해골이 들어있는 관을 보는 꿈

시체들중에서 뼈만 남아 있는 시체꿈은 명예운이 따르는 꿈이라고 합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존경받는 사람이 됨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여기까지 시체꿈, 좀비꿈에 대한 해몽을 해보았는데요.

의외로 길몽으로 해몽되는 경우가 많아 놀랐답니다.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구요.

오늘 하루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