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돼지꿈, 새끼돼지꿈, 큰돼지꿈, 돼지꿈해몽 총정리

아기돼지꿈, 새끼돼지꿈, 큰돼지꿈, 돼지꿈해몽 총정리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돼지와 관련된 꿈에 대해서 해몽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돼지꿈하면 로또를 사라는 말을 하도 많이 들어서 돈과 관련된 길몽으로만 인식하고 있었는데요.

돼지와 관련된 꿈해몽을 살펴보지 그냥 돼지뿐만아닌 아기돼지나, 큰돼지등 전부 의미하는게 다르더라구요.

여러가지의 돼지꿈을 예를 들어서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자 시작할게요!

돼지와 함께 생활 하는 꿈

재물을 상징하는 돼지와 함께 생활을 한다? 말할 것도 없이 좋은 길몽이랍니다.

엄청난 재물운이 따라 큰 부를 누리게 된다고 하네요.

 

돼지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

지인이나 친구, 사업파트너등 주변의 인물들로 인하여 하는일들이 잘 풀려.

큰 부를 누리게 된다고 하네요.

 

돼지가 따라오는 꿈

이 꿈은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에게는 합격이.

취업을 준비하는 분들에게는 취업운이 따른다고 합니다.

 

돼지가 많은 돼지우리를 보는 꿈

이 꿈은 태몽으로써 교육과 관련된 일을 할 아이가 태어난다고 하네요.

 

돼지들이 길을 막는 꿈

이 꿈도 큰 운이 따르는 길몽으로써 예기치 않은 곳에서 대박을 터트릴 꿈이라고 합니다.

우물에 빠진 돼지를 꺼내주는 꿈

현재 준비하고 있는 일이나 하는 일들이 전부 잘 풀릴 꿈이라고 하네요.

 

돼지와의 싸움에서 이기는 꿈

자신의 라이벌이나 경쟁자 그리고 자신을 방해하는 것들을 모두 이겨내고.

큰 성공을 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돼지들이 교미하는 것을 보는 꿈

이 꿈은 꿔본적이 없지만 뭔가 미묘한 꿈이지만 성공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돼지가 갑자기 사람이 되는 꿈

그 사람의 겉과 속이 다름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합니다.

 

한마리의 돼지가 갑자기 여러마리가 되는 꿈

사업가의 경우에는 사업이 크게 성공하여 큰 부를 얻을 꿈이며.

학자의 경우에는 연구결과에 의하여 존경과 부를 얻게될 꿈이라고 합니다.

 

자기 자신이 돼지가 되는 꿈

큰 재물운이 따라 큰 부자가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돼지새끼가 많이 나오는 꿈

이 꿈은 태몽으로써 태어난 아이는 사업가 또는 교육자로 크게 성공할 것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돼지 새끼를 사는 꿈

이 꿈은 처음에는 작은 재물이 들어오지만 앞으로 시간이 흐를 수록 큰 재물이 들어옴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새끼를 낳는 돼지꿈

이 꿈은 신경쓰지 않아도 재물운에 의해서 재물이 굴러 들어옴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큰 돼지가 덤비는 꿈

이 꿈은 태몽으로써 리더의 자질이 있는 아이가 태어난다고 합니다.

 

돼지를 팔아버리는 꿈

이는 자신에게서 재물이 빠져나감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직장에서 해고될 수도 있으니 주의해야할 꿈이네요.

 

돼지를 잡았다가 놓치는 꿈

현재 공들여 하는 일이나 신경쓰는 일들이 모두 헛고생으로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큰 돼지가 계속해서 따라다니는 꿈

재물운에 의하여 경제적으로는 풍요롭지만 항상 심적으로 압박을 느끼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합니다.

여기까지 돼지와 관견된 꿈에 대해서 해몽해보는 시간을 가져보았는데요.

역시 처음에 언급한것 처럼 재물과 관련된 길몽이 많았네요.

오늘 밤은 돼지꿈으로 해야겠습니다.(?) ^^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하시기 바랄게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