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음 배경음악이 필요할때는 브금저장소

효과음 배경음악이 필요할때는 브금저장소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효과음과 배경음악등을 공유할 수 있는 사이트인 브금저장소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세 유튜브를 하시는 분들 정말 많으신것 같아요.

제 주위에도 유튜버들이 꽤 있는데요. 정말 잘 만든 영상 하나에서 큰 수입이 나는 걸 보고 저도 유튜브를 해봐야하나 고민해본적도 많답니다.ㅋㅋ

이런 영상을 만들때 배경음악이나 효과음은 정말 필수인데요.

그래서 오늘 엥간한 효과음, 배경음악은 거의 다 찾을 수 있다는 브금저장소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자 그럼 시작해볼까요~~!

 

네이버 검색창에 브금저장소를 입력하시고 검색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가장 위쪽에 브금저장소 홈페이지 링크가 나올거에요.

그걸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브금저장소 홈페이지에 들어오게 됩니다.

위쪽을 보시면 정말 많은 카테고리들로 세분화 되어 있어서 검색하는데도 도움이 된답니다.

정말 엄청난 양의 효과음, 배경음악, 음악파일들이 존재하는데요.

예로 효과음을 한번 검색해볼까요?

 

브금저장소 홈페이지의 윗부분에 있는 검색란에 효과음이라고 입력하고 검색해보았습니다.

 

수많은 효과음들이 검색된답니다.

레벨업시 나는 효과음, 몬스터를 타격시 나는 효과음, 교통사고 상황 효과음등등

정말 엥간한건 다 있을 정도로 광대한 양이네요.

여기까지 브금저장소에 관한 포스팅을 해보았는데요.

조금 주의하셔야 할 점이 있답니다. 바로 저작권입니다.

그냥 단순히 사용하는것은 괜찮지만 많은 사람들이 시청하는 유튜브같은 곳에 업로드 하여.

수입이 창출된다면 저작권에 대해서 공부는 필수라고 하네요.

혹시나 문제가 되실 수 있으니 저작권에 대해서도 조금은 공부하시는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게요~





오늘하루 행복하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