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쇼핑 리스트 PART.7

일본 쇼핑 리스트 PART.7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일본 쇼핑 리스트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시간에 이어서 7번째 시간인데요. 요세 한국, 일본 관계가 정말 최.악이죠. 정말 근래 10여년 동안 이렇게까지 관계가 나쁜적이 있나 싶을 정도인데요. 뭐 이유는 간단하죠. 전부 정치인들의 문제입니다. 한국은 현재 대통령이 기능을 못하고 있고 일본은 개인적으로 최악이라고 생각하는 아베상이 정권을 쥐고 있으니 뭐 할말이 없을 정도입니다. 한국, 일본이 사이가 나빠지는 이유는 딱 하나입니다. 정치인들이 국민들을 정치적인 도구로 사용하고 선동해서이죠. 흠.. 이야기가 길어질거 같아서 이쯤에서 끝내도록 할게요. 아~ 흥분할뻔 했네요.^^ 오늘의 결론으로 들어갈게요. 일본 쇼핑 리스트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우선 지난시간까지 소개시켜드린 내용은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 일본쇼핑리스트 1탄 ~ 6탄 <<<


하다라보 고쿠준

일본에서 3초에 1개씩 팔린다는 전설적인(?) 초 인기 화장품에이커입니다. 한국 올리브영에서도 절찬리에 판매되고 있죠. 가격이 굉장히 저렴해서 저도 사용해보았는데요. 정말 좋답니다. 한국에서 판매를 하지만 일본에서 사는게 훨씬 사니깐 오시면 꼭 사가시는것 같습니다.


페어아크네 연고

예전에 구혜전 연고로 유명했다고 하는데요. 여드름 치료제라 상당히 유명한 페어 아크네 연고입니다. 저는 일본에 있으면서도 잘 몰았었는데요. 한국 인터넷을 검색하다가 반대로 알게되서 써보았는데요. 효과는 최고였습니다. 연고라는게 오래쓰지나요. 큰거 하나 사두면 오래오래 쓰니깐 좋은것 같아요. 일본오시면 꼭 사가시기 바랍니다.





갸또 러스크

제가 일본에 처음왔을때 요걸 먹고 정말 놀랐던 기억이 있네요. 이유는? 당연히 너무너무 맛있었어죠. ㅋㅋ 꽤 고급 러스크로써 정말 설탕과 버터의 하모니가... 흐~~ 먹고 싶네요. 강력 추천!


오차즈케, 후리카케

우선 오차즈케는 밥에다가 뜨거운 물을 붓고 뿌려먹는 음식인데요. 맛있습니다. 한국인 입맛에 맞는거 같아요.


다음은 후리카케인데요. 후리카케는 밥에다가 뿌려먹는 가루입니다. 요것도 뭐 맛있습니다.^^

일본에 오셔서 쇼핑하시다가 오차즈케랑 후리카케 코너에 가시면 놀라실 거에요. 종류가 워낙 많아서요.

골라먹는 재미도 있으니 꼭 구입하시기를 바랍니다.


일본카레

일본카레.. 정말 맛있습니다. 만들기도 정말 간단하구요. 제가 일본음식을 먹어보면서 카레는 진짜 인정한답니다.

이 카레도 슈퍼 카레 코너에 가시면 놀라실거에요. 정말 종류가 너무너무 많답니다.^^

꼭 사셔서 맛보시기를 추천합니다.





여기까지 일본 쇼핑 리스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아직도 소개시켜드릴 상품들이 너무너무 많으니 다음시간에 또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그나저나 빨리 한국, 일본 사이가 좋아졌으면 하는 개인적인 바램이네요. 오늘 하루도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