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꿈 해몽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동상꿈에 대해서 정리해보았습니다.

동상은 어떤 사람의 업적을 나타낼때 새우는 것인데요. 현실에서도 그리 많이 보지 못하는 것이라 꿈에서 등장했을시 굉장히 흔치 않은 꿈인데요. 꿈에서 동상이 나타나면 흔히 사진, 책, 사업체등을 상징한다고 하는데요.

과연 동상꿈은 어떤식으로 해몽이 되는지 지금부터 살펴보겠습니다.

 





1. 동상을 부수는꿈, 동상에 해를 가하는꿈

꿈에서 동상을 부수거나 해를 가하는 것은 동상꿈중 대표적인 흉몽이라고 합니다. 현재까지 애써온 학업이나 사업등에서 불화로 일을 그르칠 수 있는 꿈이라고 하네요.

 

2. 종교적 지도자의 동상이 나오는꿈, 위인의 동상이 나오는꿈

이 꿈은 딱봐도 길몽인데요.^^ 이 꿈은 높은 지위의 자신에게 도움이 될 만한 사람을 만나게 되거나 혹은 신앙심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3. 아름다운 여자의 동상이 나오는꿈

꿈에서 아름다운 여자의 동상이 나왔다면 이는 애정운에 대한 길몽이라고 합니다. 또한 역사와 관련된 공간에서 자신에게 도움이 될 귀인을 만나게 됨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4. 동상이 나에게 절하는꿈, 동상이 움직이는꿈

꿈에서 동상이 나에게 절을 하거나 동상이 움직였다면 이는 역사와 관련된 일을 하게 되거나 역사적으로 관련된 곳에서 귀인을 만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5. 유명한 사람의 동상과 악수하는꿈

이 꿈은 현실에서 자신을 이끌어 줄 좋은 지도자를 만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태몽으로도 해몽되는 꿈인데요. 특히 특남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6. 위인의 동상을 보는꿈

꿈에서 위인의 동상을 보는 것은 아주 좋은 길몽으로 신분의 상승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자신도 예상하지 못했던 뜻밖의 행운이 찾아옴을 의미하는데요. 예를 들면 원하는 학교에 합격을 하여 입학을 하거나 승진 또는 취직등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여기까지 동상꿈에 대한 해몽풀이를 해보았습니다. 어떠셨나요? 여러분의 꾼 꿈이 있으셨나요? ^^

다음 시간에는 더욱 더 좋은 해몽으로 다시 찾오겠습니다. 항상 행복하시기를 바랍니다.

'꿈해몽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산꿈, 산 오르는꿈 해몽  (0) 2019.06.24
이빨빠지는꿈 정리했어요!  (0) 2019.05.20
숲속꿈 정리했습니다  (0) 2019.04.21
개꿈 개나오는꿈 해몽 정리했어요  (0) 2018.07.06
도마뱀꿈 해몽 정리했어요  (0) 2018.06.29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