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둑두는꿈 장기두는꿈 해몽 총정리 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유레이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바둑두는꿈 장기두는꿈에 대한 해몽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꿈에서 바둑이나 장기를 두면 과연 어떤식으로 해몽이 되는지 바로 알아보도록 할게요~ 고고!

 

바둑을 두고 있는데 자신이 흰돌이고 상대방이 검은돌인꿈

이 꿈은 현실에서 일어나고 있는 경쟁상황에서 자신이 상대방보다 유리한 위치에서 시작할 것임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좀 더 나아가 검은 돌을 따내서 점수를 냈다면 유리한 위치에서 더욱 더 상대방 보다 우위에 슬 것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깊은 생각에 잠겨서 바둑을 두는 꿈

이 꿈은 조만간 큰 세력싸움에 자신도 휘말리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그 세력싸움 속에서 자신은 어떻게든 적응하지 못하면 낙오 될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할 꿈이라고 하네요.

 

유명한 프로 기사와 바둑을 두는꿈

이 꿈은 현실에서 자신과 반대되는 세력과의 세력다툼이나 힘겨루기를 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만약 이 꿈에서 프로 기사를 이겼다면 현실에서도 승리를 의미한다고 하는데요. 그로 인해서 권력과 부가 따라온다고 하네요.



 



집에서 장기를 두는 꿈

이 꿈은 작게는 두 집단간의 생각의 차이나 이념충돌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고 크게는 정치적 갈등이나 이념 차이가 나타날 수 있다고 합니다. 집이 아닌 야외에서 장기를 두는 것은 더 나아가 외국에서 전쟁이 일어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프로 장기 기사와 장기를 두는 꿈

이 꿈에서 프로인 장기기사를 이겼다면 현재 자신이 속해있는 곳에서 자신의 힘이 세질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어떠한 경쟁에서 승리하여 그로 인하여 이득이나 권리를 얻게 된다고 하네요.

 

장기를 두면서 말을 어디에 둘지 고민하는꿈

현재 자신이 속한 집단과 다른 집단간에 다툼이 일어날 수 있고 자신도 그 다툼에 휘말릴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더 크게 나아가면 경제적인 변화와 세계적인 변화가 자신에게 영향을 끼치는 꿈이라고 하네요.





오늘의 바둑두는꿈, 장기두는꿈 해몽은 여기까지입니다. 

어떠셨나요? 도움이 되셨나요?

 

다음 시간에는 더욱 더 알차고 좋은 정보로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바이바이~~!

'꿈해몽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거북이꿈 해몽 총정리!  (0) 2019.12.10
도둑꿈 해몽 정리했어요  (0) 2019.12.02
늑대꿈 총정리 입니다  (0) 2019.11.27
거인꿈 해몽 총정리  (0) 2019.07.18
꽃병꿈 해몽 총정리  (0) 2019.07.17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