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방문자 200명 돌파했네요.

안녕하세요.

한국은 추석연휴가 끝났나요? 일본은 추석연휴는 아니지만 오늘까지 3연휴랍니다.

보통 주말에는 포스팅을 안해서 방문자수가 몇인지도 확인을 못했었는데요.

오늘은 아침에 일어나  어제 방문자를 확인하니  200명을 돌파했더라구요.

블로그 개설 후 33일 200명 돌파네요.

티스토리 시작하고 정말 기대도 안했었는데 그냥 조금씩 시간나는데로 해보자라구.

근데 역시나 방문자수가 조금씩 늘어나면서 욕심이 생기게 되네요. 그래서 하나하도 포스팅 더 하자라는 생각도 들구요.

네이버에서 검색해보면 일주일에 1000명을 넘겼습니다. 라든지..

한달만에 몇천명을 넘겼습니다.. 든지 여러 글들이 있는데요. 저는 그냥 지나가는 잡 블로거로서 블로그로 돈을 버시는 분들처럼.

프로가 아니니 참고해서 봐주시길 바랍니다.^^;

8월17일날 첫 포스팅을 했답니다. 그날 방문자수는 5명이네요.^^

8월 한달동안 조금 조금씩 방문자가 늘어나서 8월31일일날 65명을 기록했습니다.

언제쯤 100명이 넘을까.. 하면서 시작한 9월 열심히 포스팅을 하다보니.

9월11일 기적적으로 하루에 100명이상 방문자가 늘어나 180명을 기록. 이대로 200명도 가나요..? 했지만.

호락호락 200명까지는 안가더라구요.^^

그러다... 바로 어제 224명 200명을 돌파했답니다.

으~~~ 네이버 블로그는 현재 매일매일 2500명정도가 방문해주시는데요.

그 2500명보다 200명이 더 기쁘다니.. 블로그란게 참 신기합니다.^^

현재 제 블로그의 모습입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꾸미는 거나.. 배치등 어느정도 손에 익었지만 티스토리는 아직.. 아무것도 모르는 단계랍니다.

그냥 포스팅만 열심히... 스킨도 네이버에서 검색해서 어떻게 어떻게 해서 지금 스킨을 쓰고는 있는데요.

조금 더 공부해서 더 이쁘고 개성있는 스킨으로 바꾸고 싶네요.

처음 네이버 블로그를 만들때랑 티스토리 블로그를 만들때 다른점을 생각해보면요.

네이버 블로그를 개설할때는 정말 블로그에 대한 지식이 아무것도 없어서 어떤글을 써야할까...

고민의 연속이었는데요. 어느정도 네이버 블로그로 공부를 하고 넘어오다 보니 무슨글을 써야할까.. 그런고민은 많이 줄은거 같네요.

마지막으로 블로그 운영에 있어서 진짜 의무적으로 매일매일 포스팅해야해...하는 기분이 들면.. 금방 그만두게 되는거 같습니다.

포스팅할때 조금이라도 재미를 느끼고 즐겨야.. 오래오래 가지 않을까 생각하네요.

자~ 다음은 500명을 목표로 해서 더 열심히 포스팅해야겠습니다!!

오늘은 이걸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