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고시 합격했네요.

안녕하세요.

블로그를 8월 17일날 개설했으니 근 한달하고 보름여만에 요즘 정말 힘들고 힘들다는

애드센스고시에 합격하였습니다.

이 글래 이렇게 기뻤던적이 있었나 할정도로 좋네요(오버인가요? ㅋㅋ)

 

다들 티스토리를 시작하시는 분들이라면 거의 대부분 애드센스를 염두해두시고 시작하실거라고 생각하는데요.

저도 그렇구요. 처음 티스토리를 시작할때는 네이버 블로그를 몇년 운영했던 경험이 있었기에 뭐 이정도야..

하면서 가볍게 시작하였는데요. 애드센스를 신청하면서부터 그 생각은 싹 사라졌답니다.

가장 힘들었던 관문은 첫 애드센스를 신청하고 1차 승인을 기다리는 거였는데요.

신청을 하고 저는 거의 한달동안 답장이 안오더라구요.

인터넷으로 검색을 해보면 거의 일주일 안에 거절메일이라도 온다고 하는데..

저는 뭐 거절 메일 조차 받고싶을 정도로 메일이 안오는 겁니다.

좀 더 알아보니 저같은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뭐 심하신 분들은 2달째 기다리고 계신다는 분들도 있구요...

크.!!! 이 이상은 못기다려!!!

제 인내심은 한계이 이르렀고 결국은 정석이 아닌 꼼수로 1차를 다시 도전하게 됩니다.

꼼수라고 하니깐 좀 안좋은 표현인데요.

유튜브를 통한 우회 승인이라고 유튜브를 통해서 애드센스를 신청하면 1차는 쉽게 합격한다는 정보를 입수(?)하여

바로 실행에 옮기게 되죠.

유튜브를 가입하고 수익창출을 신청하였습니다.

저는 기존에 티스토리 블로그로 신청했던 이메일을 그대로 유튜브에 사용하였는데요

나중에 알고보니 중복으로 하면 최악에 영영 메일이 안오는수가 있다는 엄청난 위험이 있었더라구요.

이런저런 메일들이 오고..

신청을 하자 바로 다음날 1차 심사를 통과하게 됩니다.

지금까지 한달을 기다린 시간은 뭐냔 말이다!!

애증의 1차 심사 합격 후 오는 메일.

1차 심사를 통과하고 바로 광고를 삽입하였습니다.

2차심사는 별다른 신청이 없이 기다리면 된다고 하길래 솔직히.

1주 아니 2주는 기다린다는 마음을 먹었답니다.

그런 마음을 먹고 잠이 들었는데 새벽에 문자가 띵 오더라구요.

잠결에 슬쩍 보았는데 구글...어쩌구..구글....

구글!!!! (?)

잠이 싹다라나 메일을 확인하니....

크~~ 잠이 다 깨더라구요.

이 메일을 받으려고 내가 한달 반을 고생했구나 하면서 말이죠.

뭐 애드센스 합격했다고 돈이 그냥 벌리는건 아닌데 그리 기뻐했답니다.

흔히 애드센스 고수님들은 합격부터가 시작이라고 하시더라구요.

힘들게 합격한만큼 열심히 포스팅해서 때돈(?) 벌어봐야겠습니다.ㅋㅋ

이상으로 구글 애드센스고시에 합격!! 포스팅이었습니다.

오늘하루 행복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