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블로그 시작 후 일주일

티스토리 블로그 시작 후 일주일

 

네이버 블로그를 열심히 하던 중 티스토리에 대한 관심이 생겨 시작할까....말까..

 

하다가 시작한 티스토리.

 

첫 포스팅 후 일주일이 지났습니다.

 

포스팅은 5개정도 했네요. 방문자 수가...

 

 

어제.. 오늘... 5명씩...ㅋㅋㅋ

 

토탈 73명이니 하루에 10명정도 왔네요.

 

뭐 네이버 블로그 할때도 경험했던 거지만 아... 시작은 정말 어려운것 같습니다.

 

네이버 블로그와 병행을 하는거라.. 포스팅의 중점을 어디에 맞춰야 할지도 어렵구요.

 

똑같은 포스팅을 할 수도 없는거구요.

 

아아~~ 머리가 아파오네요.

 

한달 후에 제 티스토리의 방문자수는 얼마나 될까요.ㅋㅋ

 

제 자신도 궁금해지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