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제자매꿈해몽 총정리입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형제자매꿈에 대한 해몽을 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은 형제간 자매간 사이 좋으신가요?

저는 형이 한명 있는데 어렸을때에는 정말 사이가 안좋았던거 같아요.

사이가 안좋았다기 보다는 서로 별로 관심이 없었다고 해야할까..

근데 나이가 들면서 둘다 철이 들고 결혼을 한 지금 사이가 참 좋답니다.

제가 외국에서 생활하고 있어서 일년에 몇번밖에 보지 못하지만 가끔 봐도 어색하지 않으거 보면..

역시 형제가족밖에 없다는 말이 맞는거 같아요.

그럼 형제자매가 꿈에서 나왔을때는 어떤의미를 가질까요?

형제자매가 나오는 꿈들도 종류가 많은데요. 하나하나 살펴보면서 의미를 해석해봅시다.

자 시작하겠습니다.

 

우선 길몽으로써 해몽되는 경우부터 살펴보겠습니다.

 

형, 오빠, 누나, 언니, 동생이 큰 사고가 나거나 죽는 꿈

이 꿈은 현실에서는 정말 상상도 하기 싫은 꿈이지만 꿈에서 나오는 죽음은 거의 길몽을 나타내는것 같습니다.

이 꿈도 역시 형제나 자매에게 좋은 일이 일어날 것을 암시하는 꿈이므로 안심해도 되실것 같네요.

 

형, 오빠, 누나, 언니, 동생과 함께 걷는 꿈

이 꿈은 가족들이 뭉쳐서 움직여햐 할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함께 여행을 갈수도 있고 집안에 행사가 생길수도 있구요.





형제나 자매끼리 싸우는 꿈

이 꿈도 현실에서는 별로 좋은 장면은 아닌데요.

꿈에서는 길몽으로 풀이 된답니다.

예상치 않은 곳에서 행운이 찾아올수 있다고 하네요.

 

자매의 집에 찾아가는 꿈

시집을 간 여동생이나 언니,누나의 집에 찾아가는 꿈은 길몽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이 꿈은 자신의 집에 귀한 손님이 올것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자매끼리 이야기를 하는 꿈

언니나, 여동생과 이야기하는 꿈은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두사람 모두에게 좋은일이 생길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여기까지 길몽으로 해몽되는 경우를 살펴보았는데요.

흉몽으로 해몽될 경우는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한번 보시죠.

 

형제들, 자매들끼리 말싸움을 하는 꿈

형제, 자매들이 이야기를 하는 꿈은 괜찮지만 소리를 높혀 말싸움을 하는 꿈은 흉몽으로 풀이된다고 합니다.

싸우는 두분 모두가 안좋은일을 당할수가 있으니 조심하셔야 할것 같네요.

 

결혼한 누나, 언니, 여동생 꿈

이미 시집을 간 누나나, 언니, 여동생이 나오는 꿈은 좋지 않은 꿈으로 해몽된답니다.

이 꿈은 본인뿐만 아니라 시댁에도 좋지 않은 일이 생길수도 있는 꿈이라고 하네요.

 

형,오빠나 남동생이 맞는 꿈

남자형제가 꿈에서 맞는꿈을 꾸면 집안에 안좋은 일이 생길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이꿈은 이 안 좋은일을 잘 대처하는 꿈으로도 해석된다고 합니다.

 

형제들 자매들과 장난치면서 노는 꿈

이 꿈은 흉몽으로 풀이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이 꿈을 꾸시면 당사자 둘의 신변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길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여기까지 흉몽으로 해몽되는 경우도 살펴보았는데요.

형제 자매들이 나온다고 해서 다 좋은 꿈은 아닌것 같네요.

이번시간은 여기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오늘하루도 행복한 하루되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