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불나는꿈해몽, 불꿈해몽 총정리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집에 불이나는 꿈, 불꿈에 대한 해몽을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불에 관련된 꿈은 누구나 한번쯤은 꿔본적이 있을 정도로 흔한 꿈이죠.

제가 기억나는 바로는 특히 자신의 집이 불에 타는 꿈이면 대박이라는 이야기를 들었던 기억이 있는데요.

과연 불에 관련된 은 어떤 의미를 갖고 어떤 의미를 암시하고 있을지 한번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자신이 집이 불이나 불타는 꿈

위에서 언급한것과 같이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준비하고 있는 일등이 모두 잘 풀려 재물이 집으로 들어오는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보통 이꿈을 꾸면 로또를 산다고들 하네요.

 

집에 불이나 불타고 또한 죽는 꿈

이 꿈은 위에서 언급한 집에 불이나거나 불타는 길몽에 꿈에서 죽음은 행운을 의미하는데요.

이 죽음의 길몽이 또하나 겹친 최고의 길몽이라고 하네요.

이 꿈은 하는 일마다 잘되고 큰 성공을 거둘 정도로 앞날이 활짝 피는 꿈이라고 합니다.

 

자신의 몸에 불길이 붙는 꿈

이 꿈은 자신이 세상에 알려질 꿈이랍니다.

어떤한 일 어떠한 계기로 인하여 자신의 업적이 크게 평가되어 이로인하여.

명예 및 재산이 함께 찾아온다고 하네요.

 

불길과 함께 하늘로 날아오르는 꿈

이 꿈은 신분과 관련된 꿈으로 이꿈을 꾸신분들은 현재의 자신의 지위보다 높은 곳으로

신분이 상승될 것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길가로 계속해서 불이 번지는 꿈

이 꿈도 길몽으로써 자신이 원하는 일들이 착착 이루워짐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이로 인하여 명예와 재물이 따라온다고 하네요.

 

불덩이들이 하늘에서 떨어지는 꿈

이 꿈은 인생에서 중대한 방향전환이 있을 꿈이라고 하네요.

예를 들면 이직을 하거나 사업의 직종을 바꾸거나 말이죠.





실내에 촛불이 환하게 타오르는 꿈

이는 현재 가지고 있는 근심거리나 고민등이 사라지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그로인하여 앞으로의 일들이 잘 진행된다고 하네요.

 

초가 강하게 활활 타는 꿈

이 꿈은 꿈에 등장하는 초가 크면 클수록 좋은 꿈이라고 하는데요.

인간관계와 관련된 꿈으로써 주의의 누군가의 도움으로 인하여 큰 도움을 받게 될것이라고 하네요.

 

이웃집에서 부터 자신의 집으로 불길이 옮겨 오는 꿈

이는 다른이로 부터 재물을 얻는 꿈으로써 예를 들면 유산상속등과 같은 일들이 일어난다고 합니다.

 

불꽃이 튀는 꿈

이는 현재 진행하고 있는 학업이나 사업에서 인정받기 시작할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여기까지 길몽으로써의 해몽을 해보았는데요.

흉몽으로써는 어떤식으로 해석되는지도 알아보겠습니다.

 

불에 재만 남아있는 꿈

이는 현재까지 잘 풀리던 일들이 앞으로 난관을 맞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예를 들어 사업이라면 점점 매출이 준다고 하네요.

 

불을 끄고 싶은데 못꺼서 걱정하는 꿈

이는 가정불화를 암시하는 꿈으로써 가정의 불화로 인하여 일들에 차질이 생겨 안좋은 일들이 일어날 수 있다고 하네요.

 

불이나 연기가 자욱한 꿈

연기가 나는 꿈은 정신적으로 힘들어질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즉 인간관계가 안좋아지거나 안좋은 소문으로 인해서 고통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초가 꺼질듯이 약한 꿈

이 꿈은 과거에 자신이 했던 말실수나 미스가 현재에 다시 드러나게 되어 정신적으로 스트레스를 받는 다고 하네요.

 

물로 불을 끄는 꿈

이는 자신이나 집안의 재물이 빠져나감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이 꿈을 꾸시고 주의하시지 않는다면 가산 탕진은 금방이라고 하네요.

여기까지 흉몽으로써의 해몽도 해보았는데요.

같은 불과 관련된 꿈이라도 의미가 천차만별인걸 알수 있는 포스팅이었던것 같습니다.

이 꿈을 꾸신분들이 이 포스팅을 보시고 조금이나마 참고가 되시길 바라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