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꿈해몽, 비맞는꿈해몽 총정리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비오는꿈, 비맞는꿈에 대한 해몽을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어릴적 굉장히 활동적이어서 비오는 날이 싫었답니다.

학교에서도 비가 오면 체육시간이 없어지니 너무 싫었구요.

그러다 나이가 좀 드니 비가 조금씩 오는날은 좋아지더라구요.

좀 마음이 안정된다고 해야할까 좀 낭만적(?)이기도 하구요.

이러한 비가 오는 것은 꿈에서 과연 어떤의미를 가질까요?

좋은의미의 길몽일까요? 나쁜의미의 흉몽일까요?

자 지금부터 자세히 한번 알아보도록 합시다.

창가로 비가 들어오는 꿈

이 꿈은 자신이 하는 일이나 결과물이 인정받게될 꿈이라고 합니다.

그로 인해서 명예가 따라온다고 하네요.

 

실비, 가랑비가 내리는 꿈

이 꿈은 창의력으로 인하여 성공할 수 있는 꿈으로써 새로운 사업이나 새로운 분야에 도전하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또한 주변의 지인의 도움을 받아 크게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비오는날 우산을 쓰는 꿈

이는 자신보다 자신과 가까운 누군가 굉장히 좋은일이 생긴다고 합니다.

그로 인하여 꿈을 꾸는 자신까지 상당히 좋은 영향을 받는다고 하네요.

 

비가 오는데 우산없이 걸어가는 꿈

이 꿈은 현재의 상황이나 앞으로 시작하는 것들이 과정은 굉장히 힘들 수 있으나.

결과는 크게 평가 받아 인정받을 꿈이라고 하네요.





강이 범람하고 홍수가 날 정도로 폭우가 내리는 꿈

이 꿈은 상당히 좋은 꿈으로 해석되는데요.

비가 많이 오면 많이 올수록 재물운이 따르며 또한 많은 기회들이 자신에게 찾아온다고 하네요.

하지만 이꿈은 강이 범람하거나 홍수가 났을시 물이 맑을 경우는 좋은 경우이지만

이 물이 흙탕물과 같은 더러운 물일시는 흉몽으로 해석될 수도 있다고 하네요.

 

비오는날 등산하는 꿈

이 꿈은 노력을 좀더 하라는 의미의 꿈이라고 합니다.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도전하는 일은 행운은 따라주지 않지만 노력을 하면 하는 만큼 성공에 가까워짐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비오는 날 다른 사람과 우산을 쓰고 함께 걷는 꿈

이 꿈은 현실에서도 인간관계가 잘 이루워져 성공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사업상의 파트너, 회사 동료, 연인등과 함께 하는 일들이 잘 풀린다고 하네요.


 

여기까지 좋은쪽으로 해몽되는 경우를 알아보았는데요.

안좋은 쪽으로는 어떤식으로 해몽되는지도 알아보도록 합니다.

 

비오는 날 사람을 만나는 꿈

이 꿈은 꿈에서 만난 사람과의 관계로 인하여 안좋은 일이 발생할 것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그 사람으로 인하여 스트레스나 상처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갑자기 소나기가 내리는 꿈

이 꿈은 소나기처럼 재물이 잠깐 들어오나 나가는것도 잠깐의 사이라는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또한 사람들 사이에서 안좋은 소문이 돌수도 있으며 이로 인해서 큰 망신을 당할 수도 있으니 주의하셔야 할 꿈이라고 하네요.

 

비와 바람이 거센 꿈

이 꿈은 현재 자신이 속한 사회에서 신변에 이상이 생길정도의 혼란이 올 꿈이라고 하네요.

여기까지로 비오는꿈, 비맞는꿈 해몽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