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구리꿈해몽, 개구리잡는꿈해몽 총정리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개구리와 관련된 꿈에 대해서 해몽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은 개구리 좋아하시나요? 보통 여성분들 같은 경우는 싫어하시는 분들이 대부분이시죠.

저는 개구리 좋아합니다.^^; 귀엽자나요. 제가 어릴적 방학때만 되면 시골 할머니댁에 가있었는데요.

저희 할머니댁은 정말 엄청난 시골(?)이라 별 희안한 개구리들이 많았답니다.

어릴때는 개구리 손으로도 잘 잡고 했는데 오히려 나이가 드니깐 잘 못만지겠더라구요.^^

아무튼! 제 이미지의 개구리는 참 귀엽고 좋은 이미지로 남아있는데요.

이 개구리가 꿈에서 나오면 과연 어떤 의미를 같게 될까요?

자! 지금부터 자세히 알아보도록 합시다.

개구리를 잡는 꿈

이 꿈은 사업을 하시는 분들에게 최고의 길몽이 아닐까 싶습니다.

하시는 사업이 크게 성공하고 앞으로 계속 번창해나아갈 꿈이라고 하네요.

 

개구리가 치마 안으로 들어오거나 자신에게 오는 꿈

개구리가 치마 안으로 들어오거나 자신에게 오는 꿈은 태몽인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혹시 태몽이 아니라도 현재 자신이 하는 일들이 잘 풀릴 꿈이라고 하네요.





우물안에 개구리가 많은 꿈

우물안에 개구리때가 있는 꿈은 좋은 길몽입니다.

꿈에서 개구리는 복을 뜻하는데요. 복이 넘친다는 의미라네요.

 

높이 뛰어오르는 개구리 꿈

이는 불행으로부터 멀어지는 꿈 즉 행운이 찾아오는 꿈이라고 합니다.

하시는 일이 성공해 부가 찾아온다고 하네요.


여기까지 길몽으로써의 해몽을 해보았습니다.

개구리꿈중에 흉몽으로는 어떤식으로 해석되는지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개구리를 잡았는데 도망가버리는 꿈

개구리를 한번 잡았는데 놓치는 꿈은 상당히 안좋은 흉몽입니다.

이는 현재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너무 욕심을 부려 오히려 화가 올수있는 뜻으로.

현재 사업을 하시는 분들은 규모를 줄이거나 다시한번 계획을 세워보는게 좋을 듯 하네요.

 

개구리가 뱀한테 잡아먹히는 꿈

이는 인간관계와 관련된 꿈으로써 자신이 진행하고 있는 것들에 방해꾼들이 꼬일 꿈이라고 합니다.

그 방해꾼들 때문에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받을수 있다고 하네요.

 

개구리를 잡아 먹는 꿈

개구리를 잡아서 먹는 꿈은 건강에 이상이 올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이 꿈을 꾸셨다면 병원에 가셔서 검사를 한번 받아보시는게 좋을듯 하네요.

 

개구리를 죽이는 꿈

이 꿈은 금전적인 손을 뜻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앞으로 어떠한 이유로 금전적으로 상당한 손해가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할것 같네요.

 

시끄럽게 개구리가 우는 꿈

이 꿈은 현재 잘 진행되고 있는 것들이 중간에 어떤이로 인하여 도루묵이 되어버릴 꿈이라고 하네요.

평소의 인간관계와 현재 진행되는 일들을 다시한번 되돌아보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이것으로 흉몽으로 해석되는 경우도 해몽해보았습니다.

개구리와 관련된 꿈을 꾸신분들이 제 포스팅으로 조금이나마 참고가 되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여기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