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친꿈해몽, 전여친꿈해몽 총정리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전남친꿈, 전여친꿈에 대한 해몽을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은 전남친이나 전여친에 대한 꿈을 꾸신적이 있으신가요?

저는 간혹가다가 꾸곤 하는데요. 이 꿈은 꿈을꾸고나서는 기분이 그렇게 좋지는 않더라구요.

기분이 좀 묘하기도 하구요. 이런 조금은 싱숭생숭(?)한 꿈은 실제로 어떤식으로 풀이될까요?

여러가지경우의 꿈들을 하나하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친, 여친과 재미있게 장난치는 꿈

이 꿈은 현재 자신이 바라는 일들이 이루워지는 꿈이라고 합니다.

 

남자친구에게 반지를 받는 꿈

이 꿈은 현재 사귀고 있는 분과의 관계가 돈독함을 나타내주는 꿈이라고 합니다.

 

연인이 대변을 보는 꿈

나왔네요. 대변꿈.. 꿈에서 대변이 나오면 뭐 거의 길몽으로 보시면 됩니다.

꿈에서 연인이 대변을 본다.. 흠 뭔가 미묘한 상황의 꿈인데요.

이 꿈을 꾸시면 현실에서 상대방에게 큰 행운이 따른다고 하네요.

 

남자친구와 차를 타고 드라이브하는 꿈

이 꿈은 현재 만나고 있는 분과 결혼이야기가 오갈 꿈이라고 하네요.

 

남자친구, 여자친구가 질투하는 꿈

이 꿈은 상당히 좋은 길몽으로써 현재 연애운뿐만 아니라 재물이 들어올 수 있는 꿈이고.

앞으로 하는 일들이 잘 풀릴 꿈이라고 하네요.





전 애인과 싸우는 꿈

이 꿈은 길몽으로써 전 애인에게 좋은일이 생길 수 있는 꿈이라고 하네요.

또한 헤어졌던 애인과 다시 만날 수도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헤어졌던 애인이 찾아오는 꿈

이 꿈은 새로운 만남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합니다.

그 새로운 만남이 결혼까지 골인 할 수 있다고 하네요.


여기까지 길몽으로써의 꿈들을 해몽해보았는데요.

흉몽으로써는 어떻게 해석되는지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남자친구, 여자친구와 전화하는 꿈

이 꿈은 현재 만나고 있는 분에게 만족을 못하고 있다는 꿈으로써.

이는 정신적일수도 육체적일 수도 있다고 하네요.

 

전 남자친구와 자는 꿈(육체적관계)

이는 현재 만나고 있는 분이 다른 사람에게 흔들이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여자문제로 다투게 되고 헤어질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할 것 같네요.

 

전 남자친구, 여자친구가 울고 있는 꿈

이 꿈은 전에 사귀었던 연인을 못잊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으로써.

그 추억으로 인하여 현재 만나고 있는 연인과 헤어질수도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전 남자친구, 여차친구를 죽이는 꿈

이 꿈은 전에 했던 자신의 실수가 다시 수면위로 떠올라 정신적, 육체적으로 힘들게 될 꿈이라고 하네요.

 

연인과 함께 놀러가는 꿈

현실에서는 참 즐거운 상황이지만 꿈에서 연인과 함께 놀러간다면.

앞으로 안좋은 일이 생김을 암시하는 것으로서 조심하셔야 할 꿈이라고 하네요.

 

여자친구, 남자친구가 바람피는 꿈

이 꿈은 현실과의 반대의 꿈으로서 현재 자신이 상대방에 대한 애정이 식어감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애인과 모텔에 들어가는 꿈

이 꿈은 연인사이의 다툼이 발생하는 꿈으로써 상대방의 배신이 있을수 있다고 하네요.

 

여기까지 흉몽으로써 해몽되는 경우도 전부 알아보았는데요.

어떠셨나요? 이 꿈을 꾸신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참고가 되시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