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물건 훔치는 꿈해몽, 도둑질하는 꿈해몽 총정리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돈 훔치는 꿈, 도둑질하는 꿈, 물건 훔치는 꿈에 대한 해몽을 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돈이나 물건을 훔치거나 도둑질을 하는 것은 법에 거스르는 나쁜짓임이 분명하죠.

현실에서는 절대 해서는 안 될 일이지만 꿈에서는 이 꿈을 많은 분들이 자주 꾼다고 합니다.

저도 꿈해몽에 대해서 해몽포스팅을 하면서 조금씩 배워나가고 있는 입장이지만.

아마도 무엇인가 갖고 싶다는 잠재의식이 꿈에서까지 표현되는게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여러가지 상황별로 한번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할게요.

남의 물건을 훔치는 꿈

자신의 마음속에서 항상 생각만 하고 실천하지 못했던 것들에 대한 욕구가 꿈에 나타나는 것이라고 합니다.

이 꿈으로 인하여 실행에 옮기게 된다고 하네요.

 

남의 돈을 훔치는 꿈

이 꿈은 꿈과는 반대로 자신의 재물이 빠져나갈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힘들게 쌓아왔던 재물들이 한순간에 사라질 수 있으니 씀씀이나 인간관계에 주의가 필요할 꿈이네요.

 

물건, 돈을 훔치고 마음이 불편한 꿈

이 꿈은 현실에서 자신이 원하고 목표로 했던 일을 이루지만 어딘가 개운하지 않을 꿈이라고 합니다.

 

남의 돼지를 훔치는 꿈

모두 아시다 싶이 꿈에서 돼지는 돈을 의미합니다.

이 꿈은 재물운이 들어오는 것을 암시한다고 하네요.





귀금속(목걸이, 반지, 귀걸이 등등)을 훔치는 꿈

이 꿈은 보통 태몽으로 보는데요. 꿈에서 훔친 귀금속들처럼 귀한 아이를 얻게 된다고 하네요.


똥을 훔치는 꿈

정말 미묘한 꿈인데요.^^; 꿈에서 나오는 똥은 보통 거의 좋은 뜻이랍니다.

하지만 똥을 훔치는 것은 경제적인 손실이 일어날 수도 있는 꿈이라고 하네요.

하지만 고민이나 문제거리가 사라지는 의미도 있다고 합니다.

 

힘들게 훔친 물건을 다른 사람에게 주는 꿈

이 꿈은 현실에서도 그대로 반영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자신이 힘들게 잡은 찬스나 공들여 한 일들을 다른사람에게 빼앗길수 있다고 하네요.

 

도둑질,소매치기 하는 꿈

생각하지도 못하는 곳에서 횡재할 가능성이 있고 자신을 돕고 자신과 잘 맞는 사람을 만나 하는 일들마다

잘 풀릴 꿈이라고 하네요.

 

책을 훔치는 꿈

이 꿈은 명예운이 크게 따르는 꿈으로써 자신이 목표로 해서 시작했던 일들이 이루워질 꿈이라고 합니다.

그로 인해서 많은 이들에게 인정받게 된다고 하네요.

여기까지 돈, 물건 훔치는 꿈, 도둑질 하는 꿈에 대한 해몽을 해보았습니다.

혹시나 하는 마음이지만 남의 물건을 훔치는 도둑질은 나쁜행위랍니다.

절대 하시지 마세요.^^; 괜한 걱정(?)을 하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