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신나오는꿈, 귀신보는꿈, 귀신꿈 총정리!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귀신나오는꿈, 귀신보는꿈, 귀신꿈에 대한 해몽을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은 귀신을 믿으시나요?

티비나 글같은 거 읽으면 정말 귀신이 존재 하는것 같이 느껴지는데요.

실제로 본 사람들도 많이 있기도 하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귀신의 존재를 안믿는 편이지만 꿈에서는 많이 만난적이 있답니다.

무서운 꿈이어서 그런지 아직도 생생하네요.

귀신이라는 존재. 이 존재가 꿈에 나오게 되면 어떤 의미를 갖게 될까여?

저도 정말 궁금한데 자세히 한번 알아보도록 합시다.

 

귀신이 되는 꿈

참 흥미로운 꿈인 자신이 귀신이 되는 꿈인데요.

이 꿈은 현재 자신과 대립되고 있는 사람이나 집단에 승리함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목을 달고 죽은 귀신을 보는 꿈

이 꿈은 인간관계에 있어 상당히 안좋은 꿈으로써.

예상치 않게 누명을 쓰거나 구설수에 오를 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그로인하여 상당한 정신적 스트레스가 온다고 하네요.

 

귀신이 계속 쫓아오는 꿈

이 꿈은 현재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는 일에 갑자기 일이 생기거나 사고가 생길 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귀신이 지붕위에서 울고있는 꿈

이 꿈은 참 안좋은 흉몽인데요. 그 집의 누군가가 돌아가시거나.

집안이 안좋아지는 꿈으로써 가장이 하고 있는 사업등이 망할 수 있도 있는 꿈이라고 하네요.





귀신이 나를 보고 웃고 있는 꿈

아 듣기만 해도 섬뜩한 꿈인데요.

역시 흉몽이랍니다. 이 꿈은 불운을 상징하는 꿈으로써.

뜻하지 않는 곳에서 질병이 생기거나 사고로 다칠 수 있으며.

또한 인간관계에 있어 구설수나 망신을 당할 수도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귀신이 내 앞을 가로막는 꿈

예상하지 못한 곳에서 예상하지 못한 타이밍에 안좋은 일들이 생겨.

가정에 불행이 찾아온다고 합니다.

 

귀신과 마주보고 앉아있는 꿈

이 꿈은 정말 힘들게 준비하고 열심히 노력했던것들이 헛수고가 될 수 있는 꿈으로.

이로 인해서 큰 손실을 입게 된다고 합니다.

 

귀신과 싸우는 꿈

이 꿈은 귀신을 이기면 좋은 길몽이고.

귀신에게 지면 흉몽이라고 하네요.

또한 승패가 결정되지 않으면 명이 길어지는 꿈이라고 합니다.

여기까지 귀신과 관련된 꿈에 대해서 해몽해 보았는데요.

역시 귀신이 나오면 안좋은 꿈인 경우가 많네요.

귀신꿈. 꾸고 싶지 않네요.^^





이번시간은 이것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오늘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