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산꿈 해몽 총정리!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우산꿈에 대한 해몽을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은 우산 좋아하시나요? ^^

뜬금 없는 질문인데요. 문득 포스팅을 하려고 하다 생각난게.

유치원 정도까지의 아이들은 우산을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비가오면 우산을 쓰는 거 자체가 재미있고 기쁜듯 말이죠.

3~4살 짜리 아이들이 조금한 우산을 들고 장화 신고 가는 모습 보면 너무너무 귀엽죠!!

헛.. 포스팅이 샛길로 새어버렸네요.^^;

잡담은 그만하고! 자 우산에 관련된 꿈 해몽 알아보도록 합시다.

우산을 썼지만 비를 계속 맞는 꿈

이 꿈은 앞으로 일어날 미래에 대한 아무런 준비가 안되어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써.

미래에 대한 대비가 필요한 꿈이라고 하네요.

 

우산을 쓰고 걸어가는 꿈

이 꿈은 어떤 고난과 역경이 와도 이겨낼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바람에 우산이 날라가는 꿈

이 꿈은 인간관계에 대한 흉몽으로써 자신의 주변의 누군가가 떠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우산을 쓰고 있지만 우산이 너무 작아 비를 맞는 꿈

이 꿈은 힘든일이 닥쳤을 때 도움을 받을 사람이 아무도 없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혼자 그 어려움을 이겨내야 함으로써 상당한 정신적 스트레스를 받을 것이고..

그로써 손해도 막심하다고 하네요.

 

비가 오지 않는 맑은 날 우산을 쓰고 있는 꿈

이 꿈은 자신의 윗사람과 다툼수가 있는 꿈으로써.

직장 상사등과의 마찰의 예상되는 꿈이라고 하네요.

 

우산을 잃어버리는 꿈

이 꿈은 질병수가 있으므로 건강에 주의해야할 꿈이며.

또한 현재 하고 있는 일들이 잘 안풀려 어려움이 찾아올 꿈이라고 하네요.


우산을 줍는 꿈

이 꿈은 예상하지 못했던 행운이 찾아올 꿈이라고 하네요.

생각치도 못한 곳에서 생각치도 못한 타이밍에 큰 기회가 찾아올거라고 합니다.

 

우산을 새로 장만하는 꿈

이 꿈은 시험 합격운이 있는 꿈으로써. 시험을 준비하시는 분에게는 합격이.

또한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잘풀림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여기까지 우산과 관련된 꿈에 대한 해몽을 해보았습니다.

어떠셨나요? 조금이나마 참고가 되셨나요? ^^





이번시간은 이것으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게요!

오늘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