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피는꿈 해몽 총정리해봅시다.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담배피는 꿈에 대한 해몽을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은 흡연 하시나요?

요세 담배를 끊으시는 분들이 부쩍 많더라구요. 제 주위만 봐도요.

저도 월래 흡연자였지만 현재 끊은 상태랍니다. 하지만 언제 어디서 또 담배의 유혹이..^^;

올해가 앞으로 몇일 안남은 시점에서 금연 계획 하시는분들 많으실 거라고 생각됩니다.

저도 매년 새해 계획중에 1순위로 금연이 있었구요.

다가오는 2017년에는 꼭 금연하시길 바라며.

자 담배피는 꿈 해몽 시작해볼게요!

곰방대를 사용해서 담배피는 꿈

이 꿈은 큰 행운보다는 작은 행운들이 지속되어 이어지는 꿈이라고 합니다.

 

담배를 친구와 나눠 피는 꿈

이 꿈은 재물이 들어옴을 알리는 꿈으로써 특히 조력자에 의해서 큰 도움을 받아 재물이 들어온다고 하네요.

 

줄담배를 피는 꿈

이 꿈은 생각치도 못한 곳에서 생각치도 못한 타이밍에 행운들이 줄줄이 따른다고 하네요.

 

담배에 불이 크게 타오르는 꿈

이 꿈도 큰 재물운이 따르는 꿈으로써 하는 일들이 술술 잘 풀리는 꿈이라고 합니다.

 

재떨이에 있는 담배가 크게 타오르는 꿈

이 꿈도 큰 횡재가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다른사람에게 담배불을 빌리는 꿈

이 꿈은 주의의 누군가로 부터 큰 도움을 받아 하는 일이 성공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담배불로 인하여 큰 화재가 나는 꿈

이 꿈은 사업가에 있어서는 최고의 꿈으로 시작은 작았지만 앞으로 대성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다른 사람에게 담배를 주는 꿈

이 꿈은 재물을 잃는 꿈으로써 경쟁하고 있거나 라이벌 관계의 대결에서 패함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담배를 피려고 불을 붙이는데 잘 안붙는 꿈

이 꿈은 현실에서의 욕구불만을 나타내는 꿈으로써 물질적인 욕구불만일 수도.

아니면 성적욕구불만일수도 있다고 합니다.

 

여기까지 담배피는꿈에 대해서 해몽해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담배피는꿈. 이미지했던거랑 전혀 다르게 의외로 길몽이 많았네요.

요세 금연으로 인해서 담배를 안피는데. 꿈에서는 꼭 담배펴야겠네요.^^





이번시간은 여기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오늘 하루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