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베이터 꿈, 엘레베이터 추락꿈 해몽 총정리!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엘레베이터 꿈, 엘리베이터 추락꿈에 대한 해몽을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어릴때부터 떨어지는 꿈을 많이 꾸곤 하였는데요.

떨어지는 꿈하면 키가 크는 꿈이라고 해서 별 신경을 안썼답니다.

근데 요세 가끔씩 엘리베이터에서 추락하는 꿈을 꾸더라구요.

보통 추락하는 꿈이랑은 다른 의미가 있을것 같아서 조사하면서 포스팅도 함께 해보아요.

자 자세히 한번 알아봅시다.

엘리베이터가 추락하는 꿈

엘리베이터 관련 꿈중 가장 흔히 꾸는 꿈으로써 현실에서의 상태가 꿈에 반영되는 꿈이라고 하는데요.

이 꿈은 현실에서 불안감을 가지고 있을때 자주 꾼다고 하네요.

현재 지위를 지키기 위해서 혹은 라이벌과의 경쟁등등 여러가지 상황에서 불안감을 가지고 있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엘리베이터를 탔다가 도로 내리는 꿈

이 꿈 역시 현실에서의 불안한 마음이 꿈에 투영되는 거라고 하네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오르락 내리락 하는 꿈

이 꿈은 현재 자신이 노력하고 오랜시간 준비했던 것들이 생각보다 좋은 결과가 안따라줌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즉 노력대비 결과는 꽝인 꿈이라고 합니다.

엘레베이터를 타고 위로 올라가는 꿈

이 꿈은 상당히 좋은 길몽으로써 재물운과 출세운이 함께 따른다고 합니다.

생각치도 않은 곳에서 횡재를 하거나 시험이나 승진이 합격할 것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엘레베이터가 빠르게 갑자기 올라가는 꿈

이 꿈은 상당히 좋은 길몽으로써 조만간 좋은 소식이 들려올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엘레베이터에서 마음에 드는 여성을 만나는 꿈

이 꿈은 연애운이 찾아오는 꿈으로써 조만간 배우자나 애인을 만나게 된다고 하네요.


엘레베이터가 끊임없이 계속 위로 올라가는 꿈

이 꿈은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이 괘도에 오를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써.

정신적으로 육체적으로 상당히 좋아질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엘레베이터를 타고 초고층으로 향하는 꿈

이 꿈은 승진운이 강하게 작용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승진을 앞둔 직장인에게는 최고의 꿈이라고 하네요.

여기까지 엘리베이터꿈, 엘레베이터 추락꿈에 대한 해몽을 해보았습니다.

엘레베이터꿈을 꾸되.. 되도록이면 위로 올라가야겠네요.^^;





이번시간은 이것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신나는 금요일 되시기 바랄게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