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꿈 해몽 총정리

교회꿈 해몽 총정리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교회꿈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저는 종교가 없어서 교회나 절을 주기적으로 가지는 않는데요. 그래도 신기하게 가끔 교회꿈을 꾸곤 한답니다. 꿈을 꾸면 잘 기억이 안나는 스타일인데 교회꿈은 기억이 잘 나더라고요. 교회꿈을 포스팅하게 된 것도 얼마전에 교회꿈을 꿔서인데요. 자 그럼 과연 어떻게 해몽이 되는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교회를 짓는꿈

꿈에서 교회를 짓는 것은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가족 중 누군가의 사업이 번창하여 가족 전체가 재물이 늘어나게 되는데요. 또한 그로 인하여 명예까지 생기는 아주 좋은 꿈이라고 하네요.

 

교회에 예수님이 나타나는꿈

꿈에서 교회가 나오고 거기에 예수님까지 등장하였자면? 이 꿈도 역시 좋은 꿈입니다. 이 꿈은 자신의 주위에 자신을 잘 이끌어 줄 누군가가 등장함을 의미하는 아주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목사님이 교회에서 성경을 읽고있는꿈

이 꿈도 그냥 생각하면 그리 나쁜 꿈 같지는 않은데요. 의외로 흉몽이라고 합니다. 이 꿈은 조만간 자신의 주변에 말썽이 일어날 수 있고 그로 인하여 긴 시간 걱정과 근심거리로 자리 잡는 꿈이라고 하네요.

교회 옆 집으로 이사하는 꿈

이 꿈도 의외로 흉몽으로 해몽이 되는데요. 이 꿈은 집안에 안 좋은 일이 생기거나 집안의 누군가가 건강이 안 좋아짐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교회에서 빛이 나는꿈

이 꿈은 조만간 자신에게 큰 행운이 찾아옴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자신을 도와줄 누군가를 만나게 됨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그로 인하여 권력, 그리고 재물이 늘어나는 좋은 꿈이라고 하네요.

 

교회의 탑이 기울어져 있는꿈

이 꿈은 현실에서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갑작스럽게 어려움이 닥침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현재 자신이 진행하고 있는 일을 다시 한 번 돌아볼 필요가 있는 꿈이라고 하네요.

 





교회에서 기도하는꿈

이 꿈은 현재 자신 혹은 집안의 누군가가 가지고 있는 걱정, 근심거리들이 풀리게 됨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이 것들이 풀린 후의 일들을 술술 잘 풀린다고 하네요.

 

교회에서 종소리가 들리는꿈

이 꿈은 길몽과 흉몽 두가지 전부 해몽되는 꿈인데요. 길몽으로는 조만간 아주 좋은 소식을 들려옴을 의미하고 흉몽으로써는 앞으로 안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교회에서 자신이 성경을 읽는꿈

이 꿈은 조만간 상당히 곤란함을 겪을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하는데요. 특히 금전적인 면으로 힘들어질 일이 생긴다고 합니다.

교회에서 십자가를 훔치는꿈

뭔가 딱 보면 안좋은 일이 생길 것 같은 꿈이지만 의외로 아주 좋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이 꿈은 지금까지 자신을 괴롭혀왔던 문제들이 싹~ 사라짐을 의미하고 금전적으로 큰 행운이 찾아와서 자신은 물론 집안이 행복해진다고 하네요.

 

교회안에 촛불이 켜져있는꿈

이 꿈은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있어 자신이 기대하고 있는 것보다 훨씬 더 큰 결과를 얻을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그 큰 결과는 재물과 권력으로 찾아온다고 하네요.

 

교회에 헌금하는꿈

이 꿈은 현실에서 누군가와 경쟁을 할 시 자신이 우위에 섬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그 우위함은 큰 성공으로 이어진다고 하네요.

 

교회 안으로 들어가는꿈

이 꿈은 지금까지 자신의 가지고 있는 능력이나 끼등을 발휘할 큰 기회를 얻을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그 기회를 잡게 되면 큰 성공으로 이어진다고 하네요.

오늘의 꿈해몽은 여기까지입니다. 어떠셨나요? 다음시간에는 또 다른 꿈 해몽으로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읽어주신 모든 분들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항상 행복하세요!                                                                                                                                             

'꿈해몽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용꿈 해몽 총정리!  (0) 2019.07.16
호랑이꿈 해몽 총정리!  (0) 2019.07.15
토끼꿈 해몽 총정리!  (0) 2019.07.09
산꿈, 산 오르는꿈 해몽  (0) 2019.06.24
이빨빠지는꿈 정리했어요!  (0) 2019.05.2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