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끼꿈 해몽 총정리!

토끼꿈 해몽 총정리!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토끼가 나오는 꿈에 대해서 해몽을 해보려고합니다.

저는 꿈을 꾸면 주로 동물들이 나오는 꿈들을 많이 꾸더라고요. 가장 많이 꾸는 꿈은 흔히 개꿈이라고 불리는 강아지들이 나오는 꿈이고요. 가끔씩 다른 동물들도 나오긴 하는데 저는 토끼가 나오는 꿈은 꿔본적이 없었던거 같습니다.

토끼하면 저는 귀엽고 좀 사랑스러운 느낌이 있어서인지 길몽들이 많을 것 같다는 느낌이 드는데 과연 어떻게 해몽이 될지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많은 수의 토끼가 무리를 지어서 하늘로 올라가는꿈

토끼가 떼를 지어서 하늘로 올라가는 꿈은 아주 좋은 꿈입니다. 특히 금전운이 따르고 자신이나 개인에 있어 큰 경사가 찾아 올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하는데요. 이 경사로 인해서 항상 웃음이 끊이지를 않는다고 합니다.


토끼가 되어서 우리에 갇힌꿈

자신이 토끼가 되어서 우리에 갇히는 꿈은 현실을 반영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즉 현실에서 답답하고 불안한 자심의 입지를 말해준다고 하는데요.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매사에 좀더 적극적이고 용기있는 대응이 필요한 꿈이라고 하네요.


토끼장에 있던 토끼들이 나가는꿈

이 꿈은 자신의 주위에 있는 인맥들이 자신을 떠나려고 함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예를 들면 자신이 운영하고 있는 사업장에서 자신의 직원들이 나가거나 자신이 일하는 곳의 고용주가 일을 그만두게 될 수도 있다고 하네요.

 

 

토끼가 방에 들어와 있는 꿈

토끼가 방으로 들어오는 꿈에서 또끼는 걱정거리, 불안거리, 근심거리를 의미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정도는 큰 것이 아니라고 하니 잘 대응하면 괜찮다고 하네요.


토끼가 수풀로 도망가는꿈

이 꿈은 현실에서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있어 굉장이 고민이 많고 방황하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이것은 현재 자신이 가지고 있는 목표에 대해서 뚜렷하지 못해서 그런 경우가 많다고 하는데요. 이 꿈을 꾸셨다면 초심으로 돌아가서 하나하나 자세히 조사하고 생각해서 다시 시작한다는 의미로 일을 진행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토끼가 떡방아를 찧는꿈

이 꿈은 떡방아를 찧는 토끼의 색깔에 따라 꿈해몽이 달라진다고 합니다. 만약 떡방아를 찧는 토끼의 색이 검은색이나 붉은색이었다면 질병이 생기거나 집안에 우환이 올 것을 암시하는 꿈이고 그 의외의 색의 토끼가 나왔다면 자신과 평생 함께할 배우자를 만날 수 있음을 의미하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토끼가 덪에 걸려 발버둥 치는 꿈

이 꿈은 자신의 현실에서의 상황을 말해주는 꿈으로 현재 하고 있는 일에 있어 불만과 불신으로 그만두고 싶지만 용기가 잘 나지 않아 결심을 못하고 불행하게 일을 하고 있음을 의미하는 것이라고 하는데요. 이럴 때일수록 과감한 결단이 필요한 때라고 하네요.


토끼가 새끼를 낳는꿈

이 꿈은 예술적인 일이나 무엇을 발명하는 직업을 하시는 분들에게 굉장히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예술쪽이시면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받는 작품을 만들어내서 명성과 부를 전부 얻을 것이고 발명을 하시는 분이시라면 자신의 발명으로 인하여 많은 사람에게 도움을 주고 더불어 큰 부를 축적하게 된다고 하네요.


맹수에게 쫒기는 토끼꿈

꿈에서 맹수에게 토끼가 쫒기는 것은 현실에서 큰 스트레스를 받을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예를 들면 부인이나 와이프가 다른마음을 먹거너 자신의 직원이나 상사가 갑자기 일을 그만두어 곤경에 빠질 수도 있다고 하는데요. 즉 자신이 생각과는 정반대로 흘러가는 일이 생길 수 있으니 각별히 조심해야 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풀밭에서 토끼가 풀을 뜯어먹는꿈

토끼가 평온하게 풀밭에서 풀을 뜯어먹는 꿈은 현실에서의 자신의 모습을 의미합니다. 현실에서도 굉장히 안정된 삶을 살고 있음을 뜻하는데요. 가정와 직장, 인간관계에 있어 앞으로도 평화가 지속된다고 합니다. 혹시 지금 안좋은 분들이시라면 금방 회복된다고 하니 좋은 꿈이네요.

여기까지 토끼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어떠셨나요? 여러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다음 시간에는 더 좋은 해몽풀이로 찾아오겠습니다.!

'꿈해몽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호랑이꿈 해몽 총정리!  (0) 2019.07.15
교회꿈 해몽 총정리  (0) 2019.07.11
산꿈, 산 오르는꿈 해몽  (0) 2019.06.24
이빨빠지는꿈 정리했어요!  (0) 2019.05.20
동상꿈 해몽 정리했어요  (1) 2019.04.21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