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꿈 알아보겠습니다

고양이꿈 알아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유레이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고양이와 관련된 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 고양이 좋아하시나요?

저는 고양이를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지금은 고양이도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지만 

한참 전에는 고양이에 대해서 안좋은 이미지도 있었던게 사실이랍니다.

자 그럼 꿈에서 고양이가 등장했을때 과연 어떤 의미로 해몽이 되는지 함께 알아보도록 합시다!

 

아기고양이꿈

꿈에서 아기고양이가 나왔다면 이는 좋은 꿈으로 해몽됩니다.

특히 재물운이 따르는 꿈인데요.

하지만 주의하셔야 할점은 단순히 운이 따르는 것이 아닌

노력을 하면 그만큼 운이 따르는 꿈으로 노력이 함께 따라야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하얀색 고양이가 새끼고양이를 낳는꿈

이꿈은 현재 하고 있는 일들이 잘풀리기 시작함을 알리는 징조라고 합니다.

현재 하고 있는 일이 힘들고 고되더라도 포기하지 마시고 진행하기기를 바랍니다.

 

죽은 고양이가 나오는꿈

꿈에서 고양이가 죽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자신이 가지고 있는 근심, 걱정이 사라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꼭 근심, 걱정이 아니더라고 잘 정리가 안되는 일들도 깜끔하게 정리가 된다고 하네요.





고양이가 말하는꿈

꿈에서 고양이가 말을 하면 너무 신기할 것 같은데요.

이꿈은 현재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대해서 주변사람들에게 인정받고

좋은 결과를 얻게 될 징조라고 합니다.

 

고양이가 쥐를 잡는꿈

꿈에서 고양이가 쥐를 잡는 것은 재물운이 따르는 운인데요.

재물이 따르고 또한 걱정거리도 사라진다고 하네요.

 

고양이를 때리는꿈

고양이를 때리는꿈은 주변 사람들과의 마찰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인간관계를 잘 관리해야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고양이의 눈이 반짝이는꿈

이 꿈은 어떤일로 인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축하받을 일이 생기는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하는 일들마다 술술 풀리며 자신을 좋아해주고 주목하는 사람들이 많아진다고 하네요.

 

고양이가 자신을 무는꿈

꿈에서 고양이에게 물렸다면 이는 길몽과 흉몽의 의미를 동시에 같는데요.

우선 흉몽의 경우는 안좋은 일에 휘말릴 수 있고 다툼이 일어날 수 있다고 합니다.

반대로 길몽의 경우는 높은 지위로 올라갈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고 합니다.

 

고양이가 자신을 쫒아오는꿈

꿈에서 고양이에게 쫒기는 것은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데요.

특히 사고나 건강에 유의해야한다고 합니다.

 

고양이를 귀여워하고 쓰다듬는꿈

이 꿈은 자신의 능력밖의 일이나 하기 싫은 것을 억지로 받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고양이를 입양하는꿈

이 꿈은 가까운 누군가에게 배신을 당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꿈으로

예를 들면 연인이나 부부사이에 바람을 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검은 고양이가 자신에게 다가오는꿈

꿈에서 검은 고양이가 자신에게 다가온다면 

이는 집안이나 가족들에게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고양이를 집으로 데리고 들어가는꿈

고양이를 집으로 데려가는꿈은 현재 정말 안풀리는 일들이 잘 풀리고

건강이 안 좋은 분들은 건강이 회복된다고 하네요.

 

여기까지 고양이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어떠셨나요?

도움이 좀 되셨는지 모르겠네요.^^

그럼 다음시간에 더 좋은 포스팅으로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바이바이!!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