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꿈 똥싸는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똥꿈 똥싸는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똥꿈 똥싸는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렸을때부터 똥과 관련된 꿈은 보통 좋은일이 일어나는 길몽이라고 많이 들어왔었고실제로 똥차를 보면 그날 운이 좋다는 이야기도 있는데요.

과연 정말 똥과 관련된 꿈은 좋은 길몽일까요?

지금부터 여러가지 똥과 관련된 해몽을 보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1. 똥을 잘 싸는꿈, 대변을 잘 보는꿈

꿈에서 대편을 잘 보는꿈은 현재 하고 있는일들이 잘 진행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현재 진행하고 있는일이 정말 잘되기를 바라고 노력한다면 그만큼의 보상을 받을 꿈이라고 하네요.

 

2. 몸에 똥을 묻히는꿈, 몸에 대변을 묻히는꿈

꿈에서 자신의 몸에 똥을 묻히는 꿈은 재물운이 따르는 꿈이라고 하는데요.

이렇게 따라오는 재물을 통해서 삶이 여유롭고 안정된다고 하네요.

 

3. 똥이 쌓여있는꿈, 대변이 쌓여있는꿈

꿈에서 똥이 쌓여있는것을 보는것은 정말 예상밖의 행운으로 삶이 풍요로워지는 꿈이라고 합니다.

특히 재물운이 크게 따르는 꿈으로 부가 따르는 좋은 꿈이라고 하네요.

 

4. 집에 똥이 가득차있는꿈, 집에 대변이 가득 차있는꿈

꿈에서 자신의 집에 똥아 가득차 있는꿈은 조만간 큰 이익을 얻는 꿈이라고 하는데요.

이 꿈역시 재물운이 따르는 꿈으로 삶의 안정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5. 얼굴에 똥을 칠하는꿈, 얼굴에 대변을 칠하는꿈

꿈에서 자신의 얼굴에 똥을 칠하는것은 손해를 보는 꿈이라고 합니다.

무슨일에 있어 크게 손실을 볼 수 있는 꿈이니 주의를 해야한다고 하네요.

6. 똥차를 보는꿈

현실에서 똥차를 보면 보통 운이 좋다는 말들을 하잖아요?

꿈에서도 역시 똥차는 길몽의 상징이라고 합니다.

이 꿈도 재물운이 따르는 꿈으로 그 재물로 인해서 살의 여유로워진다고 하네요.

 

7. 똥차가 자신의 집앞에 서있는꿈

똥차를 보는꿈은 길몽이지만 이 똥차가 자신의 집앞에 서있으면 흉몽이라고 합니다.

이 꿈은 안좋은 소문에 휘말릴수 있는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하는데요.

남들의 입에 안좋게 오르내릴 수 있으니 주의해야할 꿈이라고 하네요.

 

8. 하늘에서 똥이 떨어지는꿈

꿈에서 하늘에서 똥이 떨어지는것을 보는것은 아주 좋은꿈이라고 합니다.

이는 권력과 재물을 뜻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9. 옷에 똥이 묻는꿈

꿈에서 자신의 옷에 똥이 묻었다면 재물이 늘어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조만간 어떤일로 인하여 자신의 재산이 늘어날꿈이라고 하네요.

 

10. 똥색이 다른색인꿈, 대변의 색이 다른꿈

꿈에서 똥색이 보통색이 아닌 다른색이었다면 이는 해외로의 진출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해외로의 진출로 여러나라의 돈을 얻게 되는 꿈이라고 하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