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고기꿈 물고기잡는 꿈 해몽입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물고기와 관련된 꿈에 대해서 해몽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물고기가 나오는 꿈하면 예전부터 굉장히 좋은 꿈으로 여겨져왔는데요.

재물운이 들어오기때문에 복권을 사라거나 또는 대표적인 좋은 태몽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임신 여부를 묻곤 했죠.

대표적인 길몽으로 알려져 있는 물고기꿈인데요.

물고기꿈도 여러가지 꿈이 있다고 합니다.

그 여러가지 꿈들을 하나하나 집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자 시작할게요.

물을 마시는 데 물고기가 들어있는 꿈

이 꿈은 합격운이 있는 꿈으로 준비하고 있던 시험의 합격이나 회사에서의 승진을 할 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자신이 속해있는 집단이나 회사에서 앞으로 리더가 될수도 있다고 하네요.

 

물고기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지며 노는 꿈

이 꿈은 대표적인 딸을 낳는 태몽이라고 합니다.

임신중에 이 꿈을 꾸면 딸일 가망성이 크다고 하네요.

 

자신이 물고기를 팔고 있는 꿈

이는 사업을 하시는 분에게 정말 좋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사업이 번창하고 재물이 들어온다고 하네요.

 

물고기가 알을 부화하는 꿈

이 꿈은 자신이 현재 매진하고 있는 목표나 노력이 결실을 맺는 꿈이라고 합니다.

그 결실은 사업을 하시는 분은 사업의 성공을 의미하고 회사에서 승진을 앞두고 있으신분들은

승진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물고기가 힘차게 펄떡펄떡이는 꿈

이는 인간관계에 관한 꿈인데요.

주변인물의 도움으로 인하여 하고 있는 일들이 잘 풀리는 꿈이라고 합니다.

 

잡은 물고기를 놓아주는 꿈

현재 매진하고 있는 것들이 전부 잘 풀린다는 꿈이라고 합니다.

학업에 매진하고 있는 분들이면 학업에서 성과를 낼것이고.

사업에 매진하고 있는 분들이면 사업이 번창할거라고 하네요.





하늘을 날고 있는 물고기를 보는 꿈

이 꿈도 인간관계에 관한 꿈이랍니다.

주변 지인으로부터 많은 도움을 받아 앞으로의 인생에서 승승장구 하게 된다고 합니다.

 

뱀장어가 나오는 꿈

이는 1등꿈이라고 하여 자신이 하고 있는 분야에서 1등이 될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잉어를 손으로 잡는 꿈

이는 대표적은 태몽으로써 집안에서 귀하고 훌륭한 아이가 태어날 꿈이라고 합니다.

 

인어를 보는 꿈

이는 대표적인 애정운이 따르는 꿈으로서 미혼인 남녀인 경우 좋은 배필을 만날 꿈이라고 하네요.

여기까지 물고기꿈에 관한 길몽을 알아보았는데요.

물고기가 나온다고 해서 전부 길몽은 아니랍니다.

흉몽인 경우는 어떤경우가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죠.

 

물고기를 잡는 물이 흙탕물일 경우

이 꿈은 길몽, 흉몽이 복합적인 꿈인데요.

흙탕물에서 물고기를 잡는 것은 단시간내에 부를 쌓는 꿈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단시간내에 부를 쌓은 시간만큼 부를 잃을 수고 있으니 주의해야할 꿈이라고 하네요.

 

어항이 깨지는 꿈

이 꿈은 대표적인 애정과 관련된 흉몽입니다.

현재 사귀고 있는 애인이나 배우자와의 애정전선에 먹구름이 올수도 있다고 하네요.

이 꿈을 꾸신분들은 서로간의 사소한것에 연연하지 않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물고기를 회를 뜨거나 토막내는꿈

이는 대표적인 흉몽으로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들이 잘 안풀림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또한 임신하고 있는 분이 꿈을 꾸셨다면 각별히 주의해야한다고 하네요.

 

미꾸라지를 잡다가 놓치는 꿈

자신이 매진하고 있던 일이나 성과가 한순간에 사라질수도 있는 흉몽이라고 합니다.

 

때죽음을 당한 물고기가 나오는 꿈

이는 사업을 하시는 분에게 있어 않좋은 흉몽입니다.

재산의 빠져나감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여기까지 물고기꿈에 관한 흉몽도 알아보았는데요.

같은 물고기 꿈이라도 상황에 따라 극과 극의 해몽이 되는 것을 볼수있었네요.

물고기에 관련된 꿈을 꾸신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참고가 되시길 바라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오늘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