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우는꿈해몽, 맞는꿈해몽 입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싸우는꿈, 맞는꿈을 해몽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싸우는 꿈, 맞는꿈의 종류는 참 많은데요.

누구와 싸우는가 또한 싸움에서 이겼는가 졌는가 때렸는가 맞았는가 어디에서 싸웠는가 싸울때 무엇을 사용하였는가 등등

많은 상황 하나하나 해석이 많이 달라진답니다.

그런 하나하나의 상황에 대한 해몽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 시작할까요.

우선 흉몽의 경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가까운 이웃과 싸우는 꿈

이는 주변의 신뢰를 잃을 수 있는 꿈이라고 하는데요.

가까우면 가까운 사람이 등장할수록 좋지 않은 꿈이라고 합니다.

 

부부간 싸움을 하는 꿈

꿈에서 부부싸움을 하는 꿈은 실제로 부부사이가 안좋아질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이 꿈을 꾸신 분들은 부부사이 사이가 나뻐질 만한 행동이나 언행에 조심해야할것 같네요.

 

부자지간에 싸움을 하는 꿈

꿈에서 아들과 아버지가 싸움을 하는 꿈을 꾸면 이는 꿈처럼 집안에 안좋은 일이 생길수 있는 흉몽입니다.

꼭 가정이 아니더라고 자신이 다니고 있는 직장에서도 안좋은 일이 일어날수 있다고 하네요.





싸움을 하던 도중 도망치는 꿈

이 꿈은 자신이 속한 집단이나 직장에서 타인으로부터의 냉정한 평가를 받을수 있는 꿈이라고 하네요.

 

사람이 많은 곳에서 싸우는 꿈

사람이 많은 광장이나 시장등에서 싸우는 꿈은 꿈에서 처럼 많은 사람들의 앞에서 크게 망신을 당할 수도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여기까지 싸우는꿈, 맞는꿈에 대한 흉몽을 알아보았는데요.

길몽인 경우도 있답니다. 길몽의 경우도 한번 알아볼까요.

싸움을 하는 중 피가 날정도로 싸워서 피가 나는 꿈

싸우는 꿈에서 피가 남은 큰 행운을 뜻한다고 합니다. 꿈에서 피가 터지게 싸움을 했다면

이는 큰 행운이 기다린다는 의미로 해석된다고 하네요.

 

꿈에서 누군가에게 맞는 꿈

이는 자신이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지금까지 해온일들을 누군가에게 재평가 받을 꿈인데요.

이는 지금보다 더욱 좋게 재평가 받을수도 있고 또한 지금보다 안좋은 재평가가 될수도 있다고 하네요.

하지만 두가지 경우 모두 결국에는 자신에게 좋은 쪽으로 돌아온다고 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꿈에서 귀신을 만나 싸우고 또한 이기는 꿈

이 꿈은 근심, 걱정등이 사라지고 현재 가지고 있었던 지병이 상당히 호전될 꿈이라고 하네요.

 

총이나 칼등 무기를 사용하여 싸우는 꿈

이 꿈은 현재 자신이 가지고 있는 고민이나 문제를 누군가의 협력으로 해결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주위에 자신이 믿을만한 사람이 있다면 도움을 받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여기까지 싸우는꿈, 맞는꿈의 길몽으로 해석되는 경우도 알아보았는데요.





싸우는 꿈, 맞는 꿈을 꾸신 분들께 조금이나마 참고가 되길 바라며 여기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오늘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