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꿈해몽 결혼하는꿈 해석해봅시다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결혼꿈, 결혼하는꿈에 관한 꿈을 해몽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하겠습니다.





결혼. 하면 어떤이미지가 떠오르시나요?

축복 새로운 시작등 좋은 이미지가 많이 떠오르는데요.

이 결혼과 관련된 꿈은 과연 어떤식으로 풀이될까요.

이미지 처럼 좋은 의미만을 가지고 있지는 않답니다.

여러가지 상황의 결혼하는 꿈 해몽 시작해보겠습니다.

결혼반지나 결혼예물을 받는 꿈

이 꿈은 현재 준비하고 있었던 일이나 앞으로 꼭 이루고 싶었던 일이 이루워지는 꿈이라고 합니다.

 

결혼 행진을 할때나오는 행진곡이 들리는 꿈

이 꿈은 앞으로 좋은일이 기다리고 있음을 알리는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인간관계에 있어 사람들 사이에서 두각을 나타낼 수 있는 의미도 있다고 하네요.

 

미남, 미녀와 결혼하는 꿈

이는 상당히 좋은 길몽으로 앞으로의 인생에서 많은 도움을 받게될 사람을 만나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그로 인하여 재물과 명예등이 따라올 수 있다고 하네요.

 

결혼식장에 많은 화환이 있는 꿈

이 꿈은 화환이 많으면 많을수록 좋은의미를 갖는다고 합니다.

진행하고 있던 일들이 성공하고 그로 인하여 누군가에게 인정받을수 있는 꿈이라고 하네요.





친한 친구,지인이 결혼하는 꿈

가깝고 친한 친구나 지인이 결혼하는 꿈은 자신의 주변의 누군가에게 좋은일이 생길꿈이라고 합니다.

 

결혼하고 있는 자신의 모습이 보이는 꿈

이 꿈은 과거에 대한 미련, 추억, 애착등을 나타내는 꿈으로써

결혼을 이미 한 분이 이꿈을 꾼다면 과거의 연인을 우연히 만날 수도 있다고 하네요.

여기까지 결혼하는 꿈에 있어 길몽을 알아보았는데요.

흉몽인 경우도 몇가지 있으니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결혼을 여러번 하는 꿈

이 꿈은 결혼을 앞두고 있는 분들에게 상당히 안좋은 흉몽으로.

앞으로 기다릴 결혼생활이 순찬치 않을 것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자신의 부인, 남편이 결혼하는 꿈

이는 자신의 배우자와 사별할수 있음을 의미하는 무서운 꿈으로.

이꿈을 꾸셨을 경우는 배우자의 건강을 체크해야할것 같습니다.

 

결혼을 앞두고 신발이 잃어버리는 꿈

이는 이혼을 의미하는 꿈으로 배우자와의 마찰끝에 큰 싸움을 할수 있다는 꿈인데요.

이로 인하여 이혼까지 갈 수 있다고 하네요.

 

유명인과 결혼하는 꿈

이 꿈은 좋은 의미와 나쁜의미 두가지로 해석되는데요.

꿈을 꾸고 난뒤 기분이 좋으면 좋은 사람을 많나 그사람에게 많은 도움을 받을 꿈인데요.

만약 꿈에서 깨었을때 기분이 상당히 안좋았다면 이는 어떤일로 인하여 사람들에게 큰 망신을 당할 수 있는 꿈이라고 하네요.

여기까지 결혼하는 꿈 흉몽에 대해서도 알아보았습니다.

결혼에 관한 꿈이라고 해서 다 좋은 것만은 아닌거 같네요.

결혼과 관련된 꿈을 꾸신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참고가 되길 바라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오늘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