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북이꿈해몽, 자라꿈해몽 해몽해보아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거북이꿈해몽, 자라꿈해몽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거북이하면 장수하면 떠오르는 동물로써 동양에서는 복을 가져오는 생물로 취급받는데요.

이 성스럽게 느껴지는 거북이가 꿈에서 나온다면 어떤의미를 갖게 되는 걸까요.

거북이가 나오면 무조건 복이 오는 것일까요?

여러가지 상황의 거북이꿈 자라꿈 한번 알아보도록 합시다.

우선 길몽으로써 해석되는 경우부터 알아보죠.

 

거북이가 천천히 기어가는 꿈

이 꿈은 길몽으로써 싱글인분에게는 좋은 짝을 만나고 현재 진행하고 있는 것들이 잘풀린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거북이의 뒤를 따라가는 꿈

이 꿈은 인간관계에 관한 꿈으로써 현재 진행하고 있는 것들이 누군가의 도움으로 인하여 잘 풀린다는 의미라고 하네요.

 

아기 거북이가 나오는 꿈

이 꿈은 책임자가 될 수있는 꿈으로써 앞으로 많은 부하를 거느리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알을 낳는 거북이가 나오는 꿈

이 꿈은 상당히 좋은 길몽으로써 재물운뿐만 아니라 연구원에게는 큰 발견을 예술가에게는 멋진 작품을 탄생시킬 꿈이라고 하네요.

 

거북이 또는 자라는 잡는 꿈

이 꿈은 명예운이 있는 꿈으로써 자신이 속해있는 집단에서 인정받는 상사가 될 꿈이라고 합니다.





거북이가 사는 곳으로 들어가는 꿈

행운이 들어오는 꿈이라고 합니다. 이 꿈을 꾸시면 큰 행운을 기대해도 될것 같네요.

 

이불속이나 집으로 거북이가 들어오는 꿈

이 꿈은 집안에 장차 큰 인물이 나올수 있는 꿈이고 또한 집안이 잘풀려 행복과 번영을 누릴수 있는 꿈이라고 하네요.

 

길에서 거북이를 잡는 꿈

이는 생각치도 않은 곳에서 행운이 들어오는 꿈으로써 이 꿈을 꾸시면 로또는 꼭 사셔야 할것 같네요.

 

거북이가 헤엄치는것을 보는 꿈

이 꿈은 현재 고민하고 있거나 걱정거리가 해결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거북이나 자라가 피를 흘리고 있는 꿈

이 꿈은 거북이 자라꿈중의 길몽중에서 최고의 길몽이라고 합니다.

거북이 자라가 행운을 의미하는데 이에 꿈에서 나오는 피는 또한 행운을 의미합니다.

행운이 두가지가 겹치는 길몽이니 만큼 엄청난 행운이 찾아올 꿈이라고 하네요.

저도 이런꿈 한번 꿔보고 싶네요.

 

여기까지 길몽으로써의 거북이꿈, 자라꿈에 대한 해몽이었는데요.

흉몽으로써 해석되는 경우도 몇개가 있답니다.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거북이나 자라를 죽이거나 먹는꿈

이 꿈은 흉몽으로써 가족들이나 자신의 건강 및 사고를 조심해야할 꿈이라고 하네요.

또한 집안에 자꾸 안좋은 일이 생겨 걱정과 근심이 쌓이는 꿈이라고 합니다.

 

거북이를 잡으려고 노력하지만 잡지못하고 놓치는 꿈

이는 자신이 이루고자 하는 일이 잘 안풀리는것을 의미하는 꿈이랍니다.

열심히 하여도 좋은 결과가 잘 따라오지 않을수 있다고 하네요.

여기까지 흉몽으로 해석되는 경우를 보았는데요.

이 꿈도 역시 좋은 꿈만 있지는 않네요.

거북이꿈이나 자라꿈을 꾸신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참고가 되길 바라며 오늘은 여기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행복한 하루되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