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변보는꿈, 오줌싸는꿈 무슨의미일까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오줌싸는꿈, 소변보는꿈에 대한 해몽을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하겠습니다.





오줌싸는꿈 하면 내면의 무엇인가를 밖으로 표현, 표출하는 그런의미가 있다고들 하는데요.

보통 길몽으로 생각되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요.

실제로 해몽은 어떤식으로 해석될지 한번 살펴보시죠.

 

투명한 오줌을 싸는 꿈

이 꿈은 현재 매진하고 있는 것들이 잘풀린다는 의미로 학업이나 사업등에 큰 성취가 있을 꿈이라고 합니다.

 

나무나 풀등에 소변보는꿈

이 꿈은 교육자에게 최고의 꿈이라고 하는데요. 교육자로서 크게 유명해질 꿈이라고 하네요.

또한 이 꿈은 후대에 길이길이 남길 업적을 남길 꿈이라고 합니다.

 

깨끗한 물에 오줌싸는 꿈

이 꿈은 기발하고 새로운것들을 생각해낼 꿈이라고 합니다.

새로운 아이디어나 작품으로 명예와 재물을 얻을 수 있다고 하네요.





오줌줄기가 엄청 샌꿈

이 꿈은 그동안 바래왔던 것들이 앞으로 잘 풀릴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남녀 관계를 한 후 소변보는 꿈

이는 2차적 성공을 의미하는 꿈으로 우선 현재 진행하는 일이 잘 풀리고 그 다음에 큰 행운이 기다리고 있다고 하네요.

 

높은곳에서 오줌을 싸서 마을이 오줌으로 잠기는꿈

이는 권력과 관계된 굉장히 좋은 길몽인데요.

이 꿈을 꾸면 권력운이 따라 높은 자리에 오를수도 있다고 하네요.


여기까지 길몽으로써의 오줌싸는꿈, 소변보는꿈을 알아보았는데요.

흉몽으로는 어떻게 해석되는지 한번 살펴볼까요.

 

검은 오줌을 보는꿈

이 꿈은 사고수가 있는 굉장히 안좋은 흉몽이라고 합니다.

이 꿈을 꾸신분들은 사고에 주의하셔야 할 것 같네요.

 

다른사람의 오줌이 자신에게 튀는 꿈

이 꿈은 어느때 생각지도 못한 상황으로 인하여 문제가 생겨 망신을 당할 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여성이 소변보는걸 보는 꿈

이 꿈은 현재 경쟁하고 있는 라이벌과의 경쟁에서 밀리고 또한 경쟁자의 성공을 지켜보게 된다는 꿈이라고 하네요.

 

이불에 소변보는 꿈

이 꿈은 순간적인 감정을 참지못하여 한 행동과 언행으로 망신을 당할수도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여기까지 소변보는꿈, 오줌싸는꿈에 대한 흉몽으로써의 해몽도 해보았습니다.

이 꿈을 꾸신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참고가 되길 바라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오늘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