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을 나는 꿈해몽, 날아다니는 꿈해몽 총정리!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하늘을 나는 꿈, 날아다니는 꿈에 대한 해몽을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가끔 회사생활을 하면서 스트레스가 엄청 쌓였을때 회사옥상에서 커피를 마시곤 하는데요.

옥상이다보니 새들이 날라다니는게 간혹 보이곤 한답니다.

그때 정말 나도 날수만 있다면 지금 당장이라도 날아서 어딘가 가고싶다...라는 생각을 하곤 한답니다.

하늘을 나는 기분 정말 짜릿하고 너무 재미있을것 같지 않나요?

저에게 있어 날아다니는 꿈에 대한 이미지는 상당히 좋은 쪽으로 생각되어왔는데요.

실제로 하늘을 나는 꿈, 날아다니는 꿈은 어떤 식으로 해몽되는지 하나하나 상황별로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자 시작할게요.

하늘 위로 날아오르는 꿈

이 꿈은 자신이 원하는 바를 성취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또한 이 꿈은 명예와 권력에 관련된 꿈이기도 하는데요.

승진을 준비하고 있는 회사원들에게는 승진함으로써 높은곳으로 갈수 있음을 의미하고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는

합격을 함으로써 좋은 앞날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연인사이 하늘을 나는 꿈

이 꿈은 연인사이가 더욱더 돈독해지는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결혼을 앞둔 연인사이였다면 결혼까지의 과정이 순탄하고 행복하게 이어진다고 하네요.

 

자신이 새가 되어서 하늘을 날고 있는 꿈

이는 자신에게 행운이 깉든 새로운 기회가 찾아옴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이 꿈을 꾸신분은 지금까지 생각해 왔던 일을 새롭게 시작해보시는것을 권한다고 하네요.





하늘을 날며 다른 사람들을 관찰하는 꿈

이 꿈은 자신이 가지고 있는 능력과 재능을 많은 사람들에게 보여주고 싶어하는 내면을 보여주는 꿈이라고 하네요.

 

차를 타고 하늘을 날아다니는 꿈

이는 굉장히 좋은 길몽으로 자신으로 인하여 세상이 변할정도의 큰 운이 따르는 꿈이라고 합니다.

사업을 하시는 분들에게 큰 성공이 찾아오는 좋은 꿈이라고 하네요.

 

배를 타고 하늘을 날아다니는 꿈

이 꿈도 재물과 명예가 찾아오는 굉장히 좋은 길몽이라고 하네요.

 

날개를 달고 하늘을 나는

이는 자신에게 좋은일이 찾아올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인 경우에는 그 시험으로 인하여 높은 지위를 얻게 되고.

창작을 하는 예술인인 경우에는 많은 이들에게 공감을 얻는 좋은 작품을 만들수 있다고 하네요.


 

여기까지 길몽으로써의 해몽을 해보았는데요.

흉몽으로써는 어떤식으로 해몽되는지도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름위에 올라 하늘을 나는 꿈

이 꿈은 좋은 쪽으로도 해몽되지만 안좋은 쪽으로도 해몽된다고 합니다.

이 꿈은 자신이 아무생각없이 한 행동 하나하나가 다른사람들의 눈에 안좋게 비쳐

구설수에 오를수가 있다고 하네요.

 

하늘을 날아다니는 도중 떨어져버리는 꿈

이 꿈은 현재 누리고 있는 것들과 잘 진행되던 일들이 한순간에 안 좋은 쪽으로 흐름이 바뀌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여기까지 흉몽으로써 해몽되는 경우도 알아보았습니다.

역시 제가 처음에 생각했던데로 하늘을 나는 꿈은 거의 좋은 쪽으로 해몽되는 경우가 많은거 같네요.

하늘을 나는 꿈과 관련된 꿈을 꾸신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참고가 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오늘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