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꿈해몽, 문어꿈해몽 총정리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오징어꿈, 낙지꿈, 문어꿈에 대한 해몽을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전부터 관심이 있었던 꿈해몽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고 있는데요.

이전까지 오징어꿈, 낙지꿈, 문어꿈 같은 하나하나의 꿈들에 전부 의미가 있는지 몰랐답니다.

그래서 그런지 이런 꿈들을 꾼 기억들도 없구요.

하지만 인터넷을 조금 뒤져보면 의외로 많은 분들이 요 꿈을 꾸시는 것 같더라구요.

제 머리속에는 오징어, 낙지, 문어하면 단지 맛있는 음식으로만 생각되는 것들이 꿈속에서 나왔을때는 과연 어떤 의미를 가지는 것일까요.

자세하게 한번 살펴보도록 할게요.

우선 오징어와 관련된 꿈을 살펴보시죠.

 

엄청나게 큰 오징어가 나오는 꿈

대~~빵 큰 오징어가 꿈에서 나오는 걸 보았다면 그건 태몽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큰 오징어는 상당히 길몽으로 분류되는데요. 이 꿈을 꾸면 태어날 아이가 건강하고 똑똑한 아이라고 하네요.

 

마른오징어를 구워 먹는 꿈

이 꿈은 현재 준비중인 것들이 잘 풀릴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즉 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은 합격을 사업을 시작하신 분에게는 원하는 매출이 난다고 하네요.

 

오징어를 손으로 잡는 꿈

오징어를 잡는 꿈은 보통 태몽으로 해석된답니다.

보통 현실에서 오징어 하면 그냥 그런(?) 이미지 인데 오징어꿈을 꾸면 아주 똑똑하고 건강한 아이가 태어난다고 하네요.

또한 재물운도 따를수 있다고 하니 상당한 길몽이네요.

 

오징어 요리를 만드는 꿈

이 꿈은 새로운 것들에 도전하면 상당히 좋은 미래가 기다리고 있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이 꿈을 꾸시면 지금까지 미루고 있던 것들이나 도전하고 싶었던 것들을 시작해도 좋을것 같네요.





오징어가 펄쩍펄쩍 뛰는 꿈

이는 시험이면 합격 시합이면 승리등 이기는 꿈이라고 합니다.

 

오징어를 널어 말리는 꿈

이는 명예와 관련된 꿈으로써 자신이 지금까지 노력해온 것들이나 연구 개발한 상품이 세상에 알려질 꿈으로.

상당한 명예가 따라온다고 합니다. 이로 인해서 부도 함께 찾아온다고 하네요.


오징어와 관련된 길몽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흉몽으로 해석되는 경우도 있다고 하니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오징어를 씹다가 이빨리 부러지는 꿈

이는 건강에 이상이 생길일이 일어날지 모르는 흉몽이라고 합니다.

사고가 날수도 있고 질병이 찾아올수도 있으니 각별한 주의가 필요한 꿈이라고 하네요.

 

오징어를 먹는 꿈

이는 인간관계에 관한 흉몽으로써 가까운 누군가에게 배신당할 수도 있는 꿈이라고 하네요.

이를 통해서 상당한 손해, 손실이 일어날 수 있으니 조심하셔야 겠습니다.

 

다음으로는 문어에 관한 꿈 몇개를 해몽해보겠습니다.

 

문어가 바다로 도망쳐 사라지는 꿈

이 꿈은 현재 잘 진행되고 있거나 성공하고 있는 일들이 갑자기 예상치 않게 안좋은 쪽으로 흐름이 바뀔 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말린 문어를 씹어먹는 꿈

이는 입조심을 해야할 꿈으로써 자신은 아무말 없이 뱉은 말이 상당히 큰 구설수에 휘말릴 수 있다고 합니다.

 

이걸로 오징어꿈, 문어꿈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현실에서는 오징어 하면 좀 그런(?) 의미를 갖거나 먹는 음식으로만 생각했었는데요.

꿈에서는 의외로 굉장히 좋은 태몽으로 해석되는게 참 신기했던거 같습니다.

이걸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오늘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