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하는꿈해몽, 구토하는꿈해몽 총정리

토하는꿈해몽, 구토하는꿈해몽 총정리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토하는꿈, 구토하는꿈에 대한 해몽을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토하는 꿈, 구토하는 꿈하면 전 그냥 싫네요. 안좋은(?) 기억들도 많구요.^^;;

현실에서 토하는 경우는 거의 술먹고(?) 한 기억이 대부분인데요.

기분이 정말 좋지 않죠.. 이 토하는 구토하는 꿈은 과연 꿈에서 어떤 해몽을 갖게 될까요?

과연 제가 생각하는데로 엄청난(?) 흉몽으로 해석될지 한번 살펴보도록 합시다.

갓난 아기가 구토하는 꿈

이 꿈은 현재 어려움을 겪고 있는 문제나 고민거리들이 해결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이로 인해서 정신적으로 상당히 스트레스가 준다고 하네요.

 

피를 토하는

이 꿈은 인간관계에 관한 꿈으로써 현재 안좋은 관계에 있거나

사소한 오해로 인하여 멀어진 상대와 화해하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음식을 먹고 구토하는 꿈

이는 현실의 건강상태를 다시한번 살펴봐야할 꿈으로 현실에서도 꿈과 같이 속이 안좋아질수 있다고 하네요.

이는 큰 병이 될 수도 있으니 병원에 가시는게 좋을듯 하네요.

또한 사소한 것들이 조금씩 조금씩 쌓여 큰 손해가 될 수 있음을 암시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기침을 심하게 하던 중에 토하는 꿈

이 꿈에서 기침은 현실에서의 근심, 걱정, 고민등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기침을 심하게 하고 토를 함으로써 위에 말한것들이 말끔히 해결된다고 합니다.

 

동물을 삼키다가 토하는 꿈

이 꿈은 뭔가 무서운 꿈(?)인데요. 역시 길몽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이는 과거에 있었던 좋은 일들이 되돌아 오는 꿈으로써 새로운 좋은 직장을 얻거나 사람들로 하여금

새롭게 좋은쪽으로 인식되어 크게 평가 받는다고 하네요.

여기까지 토하는 꿈, 구토하는 꿈에 대한 해몽을 알아보았는데요.

제가 처음에 예상했던 결과와는 정반대로 대부분 길몽으로 해석되는 것을 볼수 있었습니다.

이렇걸 보면 해몽은 참 오묘한것 같네요.

이번시간은 이것으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