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어지는꿈 해몽 총정리!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넘어지는꿈에 대한 해몽을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은 간혹 넘어지시나요?? 생뚱맞은 질문인데요.^^

저는 이상하게 어릴때부터 자주 넘어졌답니다. 어른이 된 지금도 간~혹 넘어지기도 하구요.

성격이 덜렁거려서 그런듯 합니다.^^;;

잡담은 그만~~ 하고 자 넘어지는 꿈 해몽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자기 자신이 넘어지는 꿈

이 꿈은 상당히 안좋은 흉몽으로 통합니다. 특히 사업을 하시는 분들은 조심해야할 꿈으로써.

사업의 실패로 인하여 점점 삶이 힘들어 지고 사회적 지위도 낮아져.

정신적으로도 상당한 스트레스를 받게될 꿈이라고 합니다.

 

빙판길에서 넘어지는 꿈

이 꿈도 흉몽으로써 현재 계획하고 있거나 진행하고 있는 일들이 잘 안풀릴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질병수도 있어 건강에도 주의해야 할 꿈이라고 하네요.





스케이트를 타는 중 넘어지는 꿈

이 꿈은 현재 하고 있는 일들에 대한 실패로 자신이 있는 위치 즉 지위에서 내려오겨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나무를 오르는 도중 나무가 넘어지는 꿈

이 꿈은 현재 자신이 속해있는 집단, 커뮤니티등이 안좋아짐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미끄러지듯이 넘어지는 꿈

시험을 준비하시는 분에게는 낙방이 연애를 하고 있으신 분에게는 이별이 오는등.

안좋은 일들이 올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이로 인하여 많은 것들을 잃을 수 있으니 주의해야할 꿈이라고 하네요.

 

자신을 쫒아오는 사람을 넘어뜨리는 꿈

이 꿈은 자신에 있어 반대편에 있는 사람을 설득시켜야 할 일이 생긴다고 하네요.

다른사람이 넘어지는 꿈

이 꿈은 상당히 좋은 길몽으로써 자신과의 라이벌 관계나 경쟁상대에게

승리를 쟁취함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다른 사람을 넘어뜨리는 꿈

이 꿈은 현재 가지고 있는 스트레스가 말끔히 해소될것을 암시한다고 하네요.

 

미끄러운 빙판길을 조심히 건너는 꿈

이 꿈에서 빙판길을 마지막까지 무사히 건너가면 상당히 좋은 길몽이라고 하네요.

여기까지 넘어지는 꿈에대한 해몽을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았는데요.

어떠셨나요?

꿈에서 넘어지면 우선 안좋네요. 꿈에서도 안넘어지게 조심해야겠어요.^^





이번시간은 이것으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시기 바랄게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