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드추천>프로포즈 대작전

안녕하세요~

 

요 근래 좀 시원해졌나 싶더니.. 다시 더위가 기승을 부리네요.





가을이 오기전 마지막 바락(?)인듯 합니다.

 

그래도 아침 저녁에 잘때는 꽤 쌀쌀하니 감기조심하셔야 할 것 같아요.

 

오늘 소개시켜 드릴 일본드라마는

 

"프로포즈 대작전"이라는 드라마입니다.

 

 

개인적으로 일본드라마도 꽤 보았는데요 제 베스트5에 들 정도로 너무나 맘에 들었던 드라마랍니다.

 

무엇보다도 제가 좋아하는 배우 둘이 남자주인공, 여자주인공역을 맡은 작품이라 더욱더 애착이 간 작품입니다.

 

보통 제 성격이 게임이건 드라마건 애니메이션이나 만화책등.

 

정말 웬만하면 1번 이상은 안보는 성격이거든요. 하지만 이 작품은 정말 제 인생에서 몇안되는.

 

3번정도 정주행한 작품이네요.

 

 

이 드라마는 2007년에 나온드라마니 무려... 9년전의 드라마랍니다.

 

이 드라마에 나왔던 주인공들이나 배우들 모두 그 당시 거의 신인이었는데요.

 

9년이 지난 지금도 거의 모든 배우들이 활발하게 활동중이네요.

 

9년전의 배우들을 보는 재미도 쏠쏠한 작품이죠.

 

 

워낙 데뷰때부터 노안이었던 나가사와 마사미짱.

 

정말 9년전이나 지금이나 변함없는것 같습니다. 노안의 장점이죠. 얼굴이 변함이 없다는.ㅋㅋ

 

 

현재의 마사미짱 여전히 이쁘네요.+_+/

 

 

드라마의 내용을 정말 간단히 설명하면요.

 

어릴쩍부터 항상 함께였던 소꿉친구인 남주(켄)과 여주(레이)는 서로 마음속으로는 좋아하나..

 

항상 어긋나고 싸우고... 정말 징글징글할 정도로 타이밍이 안맞아.





결국 레이는 다른 남자와 결혼을 하게 되는데요.

 

자신이 정말 좋아하는 레이와 다른 남자와의 결혼식에 참석한 켄은..

 

마음속으로 후회, 후회, 후회~~ 하던찰나.

 

이상한 요정를 만나게 됩니다.

 

 

죄송하지만 극중에서 이 지긋한 중년 남성분이 요정입니다. 정말루.ㅋㅋ

 

이 요정은 켄에게 찬스를 줍니다.

 

과거의 사진속으로 돌아갈수 있는... 그리하여.

 

주인공 켄은 과거의 사진으로 돌아가 레이를 얻기 위하여 고분분투 하는 이야기랍니다.

 

 

이 드라마를 보면서 풋풋했던 어린시절을 회상했었고.

 

내가 켄이라면 어떻게 했을까.. 하는 생각도 했던 기억이 나네요.

 

 

참~ 요 드라마는 한국드라마로도 리메이크가 된 작품입니다.

 

워낙 소재가 독특하고 재미있어서 한국판도 정말 재미있게 보았네요.

 

우선 드라마를 정주행하시고 나서~

 

프로포즈 대작전 스페셜도 있으니 요것도 꼭 보세요~!

 

정주행하신 분이라면 말씀 안드려도 찾아보시게 될겁니다.

 

그 만큼 재미있는 작품이라고 자신있게 말씀드리며!





다시 한 번 "프로포즈 대작전" 추천해드리면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