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3분기 일본드라마 라인업!

2018년 3분기 일본드라마 라인업!

월요일

절대영도 미연범죄 잠입수사~

후지TV 7월 시작

주연으로는 사마무라 잇키 함께 등장하는 배우들은 우에토 아야, 요코야마, 혼다 츠바사, 에모토 토키오 등등 유명한 배우들이 등장하는 인기시리즈인 '절대 영도'의 3번째 시즌 전작으로부터 무려 7년이 지났고 주인공도 바뀌었네요. 기대되는 작품입니다.

라스트찬스 재생 청부인

도쿄TV 22시 7월 시작

주연으로는 나카무라토오루 출연진으로는 오타니 료헤이, 시이나 킷페이., 와다 마사토, 하세가오 쿄코, 미즈노 미키, 카츠무라 마사노부, 마치다 케이타, 미키 커티스, 류 라이타

이 드라마는 벼랑에 몰린 음식 프렌차이즈 기업들을 살려내기 위해서 노력하는 이야기 입니다. 주인공을 맡은 나카무라 토오루는 은행에서만 근무하지만 어떤 사건의 계기로 음식 프렌차이즈 CFO로 취임하면서 그려지는 이야기라고 하네요.

도쿄 에일리언 브라더스

니혼TV 24시 59분 7월 시작

주연으로 이노오 케이, 토츠카 쇼우타

이 드라마는 외계인 형제가 지구로 이주계획을 위해서 도쿄에 와 인간들과 일어나는 일들을 그린 드라마입니다. 주제가 독특하고 요세 핫(?)한 헤세이점프의 이노오 케이가 주연을 맞았네요. 외계인 형제의 이주계획이라.. 한번 봐야할것 같습니다.^^

 

화요일

건강하고 문화적인 최저한도의 생활

 

KTV, 후지TV 7월 시작

주연으로는 요시오카 리호

카시와기 하루코의 만화를 실사화한 작품으로 주인공인 요시오카 리호가  생활보호수급자를 지원하는 부서에서 일하게 되고 그 부서에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그린 드라마라고 합니다. 요시오카 리호 요세 주목하던 배우였는데 주연을 꽤찼네요.^^

의붓 엄마와 딸의 블루스

TBS 7월 시작

주연으로는 아야세 하루카

커리어 우먼 엄마의 고분분투기를 그린 드라마로 함께 출연하는 사토 타케루, 타케 유타카등 인지도가 높은 배우분들이 많아 믿고 바야할 것 같은 작품입니다. 아야세 하루카 주연의 드라마는 거의 다 본것 같은데 이번에도 꼭 봐야겠습니다.^^

각오는 됐나 거기 여자

TBS,MBS 6월 말 시작

주연으로는 나카가와 타이시, 켄타로

이 드라마는 연애를 한번도 못해본 고딩들이 여자친구를 얻기 위해서 피나는 노력(?)을 하는 청춘 러브 코메디물입니다. 먼저 영화화도 된 작품으로 훈훈한 남자 배우들 보는 재미가 쏠쏠할 것 같네요.^^

 

수요일

높은 산의 꽃

니혼TV 7월 시작

주연으로는 이시하라 사토미

이 드라마는 유명한 각본가인 노지마 신지상의 오리지날 스토리로 다른사람들을 압도하는 재능과 외모를 동시에 가지고 화려한 생활을 하고 있는 주인공이 친철하고 온순한 것 의외에는 특별한 것이 없는 평범한 남자를 만나 사랑하게 되는 이야기인데요. 내용도 재미있을 것 샅고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이시하라 사토미가 주연이라.. 꼭! 볼 예정입니다..^^;

목요일

하게타카

TV 아사히 7월 시작

주연으로 아야노 고

일본에서 누계 230만부를 돌파한 마야마 진의 경제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2007년에는 드라마로 2009년에는 영화로도 나왔던 작품입니다. 권력에 맞써 경영이 부진한 부실기업들과 채권불량인 으행들을 인수하면서 승승장구하는 모습을 그린다고 하네요.

굿닥터

후지TV 7월 시작

주인공으로는 야마자키 켄토

이 작품은 한국드라마를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주인공은 자페증을 가졌지만 엄청난 기억력을 가진 소아과 외사로써 아이들을 치료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다룬다고 하네요.

탐정이 너무 빨라

니혼TV 7월 시작

주인공으로는 타키도 켄이치

이 드라마는 5조엔의 유산을 받게 되는 여대생을 지켜달라는 의외를 받게 되는 탐정의 이야기로 이 여대생을 빨리 죽이는 사람이 5조엔을 차지하자는 협정으로부터 어떻게 지켜내는지의 이야기를 그린다고 하네요.

마지무리 학원

니혼TV 7월시작

주인공으로는 오구리 유이

이 드라마는 학생들의 등급이 정해져 있고 엄격한 계층이 존재하는 학교에 이런 권력에 반대를 하는 수수께끼의 전학생이 등장하여 이겨내는 이야기입니다. AKB 계열의 드라마로 AKB 팬들이 좋아할 드라마네요.

 

금요일

투명한 요람

NHK 7월 시작

주인공으로는 키요하라 카야

이 드라마는 원작이 만화이며 그 원작자가 산부인과의 견습간호사로 겪은 실제로 경험했던것들을 그린 이야기 입니다. 산부인과에서 일어나는 행복한 출산 그리고 반대인 사산이나 임신 중절들의 이야기등을 다루게 된다고 합니다.

치어 댄스

TBS 7월 시작

주인공으로는 츠치야 타오

이 드라마는 2017년 3월에 개봉하였던 히로세 스즈의 치어댄스의 영화를 드라마한 작품으로 영화의 몇년 후가 무대가 된다고 합니다. 영화에서 히로세 스즈 정말 귀엽게 나왔었는데 츠치아 타오는 어떨지 궁금하고 여담이지만 제가 일본에서 거주중인데요. 저희 집 바로앞에서 츠치아 타오가 영화촬영을 해서 실제로 본적이 있거든요. 진짜 이쁘더라구요. TV에서 보는것보다 한 100배 이뻐서 놀랐네요.^^;;

dele

TV 아사히 23시 15분 7월

주연으로는 야마다 타카유키와 스다 마사키

캬.. 포스터 간지나네요. 일본을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 그리고 단지 연기파뿐만이 아니고 인기, 인지도가 있는 두명이라 더욱더 기대가 되는 작품입니다. 이 드라마는 사람이 죽으면서 남기는 디지털 유품 즉 인터넷 세상에 남겨진 기록등을 주제로 한다고 합니다. 주제도 재미있을것 같고.. 개인적으로 이번 분기 최고 기대작이랍니다.^^

디키 타 마리모트~ 오우센의 젊은이들

가나자와TV 7월 시작

주연으로는 이노 히로키

이 작품은 어느 한 극장의 분장실이 배경으로 무대위의 분장실에서의 일화등을 그린 드라마라고 합니다. 뮤지컬 배우들의 뒷 이야기들을 코믹하게 그려냈다고 합니다.

인베스터Z

TV 도쿄 7월 시작

주연으로는 시미즈

이 드라마는 인기 만화가 원작으로 원작자가 드라마화를 한다고 했을때 이 만화가 드라마화가 될까요? 라고 하면서 실사화를 하는 것에 꽤 놀랐다는 일화가 있는데요. 이야기의 줄거리는 어려운 학교 경영을 위해서 천재 고등학생이 투자에 눈을 떠가는 이야기라고 합니다.

 

토요일

바카본의 아빠보다 바보아빠

NHK 20시 15분 6월말 시작

주연으로는 타마야마 테츠지

이 드라마는 일본에서 초유명한 개그 만화의 장인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원작자 사후 10주년을 맞이하여 그의 만화가 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지 그리고 원작자의 생각등이 충실하게 재현된다고 합니다.

서바이벌 웨딩

니혼TV 7월 시작

주연으로는 하루

이 드라마는 소설이 원작으로 결혼식을 3개월 앞두고 약혼자의 바람기로 결혼이 물거품이 되는 히로인이 인기 잡지의 편집장에 눈에 뛰어 다시 혼활에 뛰어드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이아리- 보이지 않는 얼굴

WOWOW 8월 시작

주연으로는 오다기리죠

이 드라마는 유명 소설이 원작으로 예사롭지 않은 이웃간의 문제가 대학 총장 선거까지 연결되는 이야기를 그린 스릴러 드라마입니다. 주인공인 오다기리 죠는 아내를 일찍 사별한 대학교수 역할을 맞는다고 합니다

히모멘

TV 아사히 7월 시작

주연으로는 쿠보타 마사타카

이 작품은 만화 '히모멘~ 끈 갱생프로그램'의 실사판으로 애인의 수입으로 생활하는 남자의 생활을 그린작품인데요. 애인의 수입으로 생활하는 남자라.. 좀 답답하고 짜증(?)나는 장면들이 많이 나올 것같은 드라마네요.^^

행복한 색의 원룸

TV 아사히 7월 시작

주연으로는 야마다 안나

이 드라마는 연재 중인 만화가 원작으로 줄거리는 집에서는 부모에게 학교에서는 동급생들에게 억압을 받으면서 방황하는 14세 소녀를 한 마스크 남자가 납치를 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라고 합니다. 이 납치범으로 인해서 소녀는 행복을 알아간다고 하는데요. 흠.. 좀 위험한 스토리같지 않나요? ^^;;

 

일요일

이 세상의 한구석에

TBS 7월 시작

주연으로는 마츠모토 호노카

이 드라마의 원작은 '전쟁과 히로시마'라는 만화로 2016년 애니메이션으로 27억엔의 흥행수입을 올렸다고 합니다. 이야기의 줄거리는 태평양 전쟁을 배경으로 히로시마로 시집을 가게 된 주인공이 전쟁속에서 살아가는 이야기를 그렸다고 합니다.

 

수사 회의는 거실에서!

NHK, BS 7월 시작

주연으로는 미즈키 아리사

이 드라마는 강철체력의 열혈 여형사 아내와 인기없는 미스테리 작가의 남편이 함께 사건들을 풀어가는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라고 합니다. 주연인 미즈키 아리사는 이 드라마로 27년 연속 드라마 주연이라는 기록을 세웠다고 하네요.!

 

진범인

WOWOW 9월 시작

주연으로는 카미카와 타가야가

이 드라마는 유명 소설 진범인이 원작으로 2008년에 일어났던 유아 유괴 사건을 밝혀내기 위해서 고분분투하는 한 형사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제로 일확천금 게임

니혼TV 월 시작

주연으로는 NEWS의 카토 시게아키

다른 NEWS의 맴버인 코야마 케이치, 테고시 유야, 마스타 타카히사도 등장한다고 하네요. 건설중인 놀이공원이 배경으로 그 놀이공원에서 서바이벌 게임을 펼친다고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