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추천> 4월은 너의 거짓말

<애니추천>4월은 너의 거짓말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애니메이션 하나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여러분 애니메이션 좋아하시나요? 저는 일본어 공부를 애니메이션 하나로 해서 일본어 능력시험 1급도 따고 의사소통도 문제없이 할 수 있는 정도가 되었는데요. 정말 무진장 보았네요. 일본어 공부는 공부하기 좋은게 재미있는 애니메이션이 많아서 이기도 한거 같아요. 


자 그럼 오늘 추천해 드릴 애니메이션의 제목은 4월은 너의 거짓말이라는 작품입니다.일본애니를 조금 좋아하신다는 분들은 다 아실만한 작품이랍니다. 남자주인공인 피아니스트 아리마 코우세이와 여자주인공은 바이올리니스트인 미야조노 카오리. 이 두명의 이야기인데요. 





두 주인공을 보시면 아시다싶이 음악이 큰 틀로 진행되는 애니메이션입니다. 


이야기는 코우세이가 어릴적부터 지금까지의 성장과정과 그 성장과정에서 갖게되는 트라우마를 카오리를 만나 극복해나가는 과정을 그린 이야기로써 음악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정말 좋아하실만한 애니메이션입니다. 노다메칸타빌레같은 애니메이션이라고 할까나.. 뭐 분위기는 완전 다르지만요. 


이 애니메이션의 원작은 코믹스로 저는 만화책으로도 전부 보았는데요. 정말 제가 본 애니중에 역대급으로 원작을 잘 살린 애니메이션이 아닐까 할 정도로 높은 퀄리티에 깜짝 놀랐었네요. 만화책, 애니까지의 큰 인기에 힘입어 실사영화로도 개봉되었는데요. 아직 영화는 보지 못했지만 꼭 보려고 마음먹고 있답니다.^^


스포를 단 1퍼센트도 남기지 않으려고 포스팅하려니 별로 쓸말이 없네요.^^ 정말 남부럽지않게(?) 애니를 많이 본 제가 정말 후회없는 애니라고 확신하는 애니메이션이니 꼭 한번 시간나시면 보시기 바랄게요.






음악, 청춘, 재미, 감동, 슬픔등 모든 요소를 가지고 있는 애니메이션이 아닐까 생각하면서 다시한번 여러분들께 추천하면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