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애니추천>오버로드

<일본애니추천>오버로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본추천애니로 찾아왔습니다.





오늘 추천해드릴 애니메이션은 "오버로드"라는 애니메이션입니다.

 

 

요세 일본 애니메이션을 보면 온라인 게임을 주제로 하는 애니메이션들이

 

많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유명한 애니로는 소드 아트 온라인이 있지요.

 

 

이 애니메이션의 주인공입니다.

 

'언데드'죠. ㅋㅋㅋ

 

위 사진이랑 이 사진만 보면 이건 뭔 애니야 하실것 같네요.

 

이 애니의 큰틀을 설명해 보면요.

 

우선 주인공은 위그드라실이라는 온라인 게임을 하고 있는 유저입니다.

 

하지만 그 온라인게임이 서버종료를 결정합니다.

 

서버종료 마지막날 게임에 접속을 해서. 예전의 추억들을 회상하죠.





참고로 주인공 길드는 엄청난 폐인(?)길드입니다.ㅋㅋ

 

주인공도 엄청스리 게임을 했는지라 엄청엄청 강한 캐릭터를 가지고 있구요.

 

뭐 이런저런 회상을 하며 서버종료시간을 기다리는데요.

 

서버 종료시간이 지났음에도 게임은 계속 진행됩니다.

 

 

그리고 갑자기 주인공과 주인공 길드원들이 만들었던 NPC들이 저절로 움직이며

 

주인공에게 충성을 맹세하죠.

 

그리하여 주인공은 온라인 게임속의 케릭터와 충성스러운 NPC들과 온라인 세계를

 

누비는(?) 대충 그런 애니메이션입니다.

 

더 설명해드리고 싶지만 그러면 추천이 아닌 리뷰가 되기에.ㅋㅋ

 

여기까지만 설명하죠.ㅋㅋ

 

 

뭐 주인공의 모습만 보셔도 알듯이 캐릭터들의 하나하나 개성있구. 재미있답니다.

 

그림체도 빠지지 않구요.

 

스토리도 독특한 주제로 꽤 흥미를 갖게 해주고요.

 

현재 1기가 끝난 상태인데 2기가 소식이 없네요~

 

기다리고 있는데 말이죠.ㅋㅋ

 

 

이 애니메이션은 원작이 라노벨인데요.

 

원작이 훨씬 괜찮타고들 하더라고요.

 

원작을 읽어보시는 것도 괜찮을듯 싶습니다.

 

킬링타임용으로 매우 만족하면서 본 애니로.





다시한번 추천하며 포스팅을 마칩니다.

 

오늘하루도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