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애니>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추천애니>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일본 애니메이션 좋아하시나요?





저는 일본어를 애니메이션을 통해 공부했답니다.

 

공부라기 보다 보다보니 도움이 되었다고 해야하나요. ㅋㅋ

 

지금까지 본 애니메이션을 헤아려보면... 흠..

 

많습니다. 그냥.ㅋㅋㅋ 셀 수가 없을 만큼...오..타..쿠..ㅋㅋ

 

그 중 요세 시간이 없지만 유일하게 빠져있는 애니메이션이.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이라는 애니랍니다.

 

 

제가 이 애니를 좋아하는 이유는.

 

주인공이 아주아주 현실적이라는 것.

 

간단한 스토리를 살펴보면.

 

주인공이 현세계에서 갑자기 이세계로 소환되는.

 

아주아주 평이한 스토리인데요.

 

비슷한 스토리의 애니나 드라마도 많이 있구요.

 

하지만 요 드라마는 아주....

 

주인공을 잡습니다...잡죠..ㅋㅋ

 

죽으면 리셋이 되는 설정으로.

 

죽고. 죽고.. 또 죽어서 올바른 길(?)로 가는 그런 내용입니다.

 

이세계로 소환 되었지만.

 

주인공은 아무런.. 정말 아무런 능력이 없답니다.

 

그냥 현세계에 사는 남자 고등학생 그대로.

 

 

얼이 빠진 주인공

 

 

겁에 질린 주인공

 

 

괴로워 하는 주인공

 

 

당황하는 주인공.

 

이러한 모습이.. 뭐 애니메이션의 거의 대부분입니다.

 

덕분에. 이 애니를 보다가 암걸리겠다는 글들이 꽤 많구요.ㅋㅋ

 

도중에 주인공의 찌질한 모습에 도중 하차하시는 분들도 꽤 많답니다.





그런거 있자나요.

 

히어로가 계속 당하기만 하다가 나중에 통쾌하게 이기는 이야기.

 

하지만... 요 애니는 좀 다릅니다.

 

계속 당하고 당하고 언제쯤이면 이기나.... 기다리나 도중 하차하게 되는.ㅋㅋ

 

 

그래도.. 아리따운 여자 등장인물들이..

 

도중하차를 어느정도 막아주는 애니메이션이랍니다.ㅋㅋㅋ

 

특히.. 사진 오른쪽의 '렘' 이라는 등장인물은 뭐..

 

가의 독보적으로 렘이 없었으면 저도 도중 하차 했을지도 모른다는.ㅋㅋㅋ

 

뭐.. 보시면 압니다. 보시면.ㅋㅋㅋ

 

 

제가 라이트노벨에는 별로 관심이 없어서.

 

지금껏 애니는 많이 봤어도..

 

한번도 읽어본적이 없는데요.

 

유일하게 뒷이야기가 궁금해서 참지 못하고 샀답니다.ㅋㅋ

 

뭐... 일본어라 읽는게 느려서 결국 TV판이 점점 스토리를 따라오고 있지만 말이죠.ㅋ

 

하고 싶은 이야기 설명하고 싶은 등장인물들이 산처럼 많지만.

 

이만 하겠습니다.

 

스포를 주고 싶지 않을 정도로 제가 마음에 드는 애니메이션이니까요.^^

 

꼭 직접 봐보시길 바랍니다.

 

현재 1기는 끝나고 2기 20편까지 나와있는 상태입니다.

 

조금있으면 끝난다는게 너무 아쉽네요.

 

아무튼!!





결론은 꼭 한번 보시길바라며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오늘하루도 행복하시길!!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