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스킨 변경 JB SKIN 149

티스토리 스킨 변경 JB SKIN 149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티스토리 블로그에 복귀해서 그런지.. 글쓰는게 어색하네요.^^;

그동안 일이 바쁘기도 하고.. 이런저런 일들때문에 블로그에 손이 잘 안가지더니.. 결국에는 완전히 손을 떼게 되더라구요. 이것이 그 유명한 블테기였나 봅니다. 네이버 블로그부터 시작해서 한창 블로그에 흥미가 있을때는 하루에 몇개씩 포스팅을 하곤 했는데 말이죠.. 블로그에서 손을 때고도 마음 한구석에는 블로그에 대한 미련(?)이 남아있었는데요. 슬슬 포스팅해야지.. 해야지..하다보니 몇개월이 훌쩍 지나버리는것 보니 시간의 흐름이라는게 무섭기도 하네요..^^

이번에 큰(?) 마음을 먹고 블로그에 복귀하면서 블로그 시작하고 처음으로 티스토리 유료스킨을 구입해보았습니다. 꽤 유명한 곳이라서 전부터 알고 있었던 곳인 JB FACTORY 라는 곳에서 구입을 하였는데요. 혹시나 티스토리 유료스킨을 생각하시는 분들께 추천해드립니다. 상당히 깔끔하고 퀄리티가 좋거든요.

 

사이트에 가시면 요런식으로 여러가지의 스킨이 보이신답니다. 스킨들을 클릭해보시면 그 스킨을 적용한 데모사이트를 볼 수 있어서 선택하기도 좋았구요. 저는 많은 종류의 스킨들 중에서 JB SKIN 149라는 스킨을 구입했습니다. 깔끔하기도 하고 전에 쓰던 스킨이랑 조금 비슷하기도 해서 결정했는데요.

 

적용 후 꽤 만족하고 있답니다. 뭔가 새물건을 사용하는 기분있자나요? ^^; 그래서 그런지 블로그에 애착이 조금은 더 생긴것도 같구요.^^ 스킨을 변경하면서 스킨 변경이나 광고 설정등 설명이 나와있는데.. 제가 컴알못이라.. 특히 HTML을 사용하는 광고설정같은 것들은... 잘 이해가 안가더라구요... 몇 번씩 만져봐야할것 같습니다. 참고로 모르는 부분이 있으면 메일로 문의를 하면 바로 답변을 받을 수 있으니 좋은 것 같습니다.

뭔가... 블로그 스킨 사이트를 홍보하는 것 같은 포스팅이 된 것 같네요. 노파심에 말씀드리자면 전혀 관련없고 홍보 포스팅이 아니니 오해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그냥 좋은 것은 공유하면 좋고 제 블로그 스킨바꾼거를 자랑하고 싶은 마음? 의 포스팅이네요.^^ 오랜만에 돌아와서 아직은 어색하지만 앞으로 열심히 포스팅하면서 감을 찾아야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