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자꿈 해몽 알아볼까요

과자꿈 해몽 알아볼가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과자와 관련된 꿈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여러분들 과자 좋아하시나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과자를 좋아하죠. 

그만큼 생활과 밀접한것 중 하나가 과자인데요.

꿈에서 과자가 나오면 과연 어떤 의미를 가지게 되는 것일지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과자를 구입하는 꿈

꿈에서 과자를 구입하는 꿈은 현실에서 누군가에게 자신을 어필하고자 하는 마음을 반영한다고 합니다.

호감이 있거나 관심이 있는 사람에게 자신을 보여주고 싶어하는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이쁜 그릇에 과자가 잔뜩 담겨있는 꿈

이 꿈은 현실에서 좋은 일이 생김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특히 구직활동을 하고 계신 분이라면 취직을 하게 되고 연인과의 관계에서 혼담이 오고갈 좋은 꿈이라고 하네요.

 

과자를 먹는 꿈

꿈에서 과자를 먹는것은 현실에서 원했던 명예나 인간관계가 충족될것임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맛있게 먹을 수록 자신이 하고나 하는 일이나 바래왔던 일들이 이루워진다고 하네요.

 

과자를 받는 꿈

꿈에서 과자를 선물 받는것은 현실에서 자신이 가진 능력을 인정받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능력을 인정받음으로써 승진운이 따르는 꿈이라고 하네요.

 

자신의 과자를 나눠주는 꿈

자신이 가지고 있는 과자를 나눠먹는 꿈은 아주 좋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평소 선행을 많이 하시는 분이라면 더욱 정말 예상하지 못하는 곳에서 큰 행운이 따른다고 하니 좋은 꿈이라고 하네요.



과자를 쳐다만 보는 꿈

꿈에서 먹지도 않고 단지 과자를 쳐다보는 꿈은 현실에서도 똑같이 어떤일이 생겼을때 자신은 아무것도 하지 않고 그지 관망하게 될 상황에 처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쵸콜렛 과자를 먹는꿈

꿈에서 쵸콜렛 과자를 먹는것은 아주 좋은 길몽으로 회사에 다니시는분은 승진운이 사업을 하시는 분은 회사가 크게 확장될 수 있는 꿈이라고 하네요.

 

과자를 먹다가 체하는꿈

꿈에서 과자를 먹자가 체하는 것은 현실에서도 복통으로 병원에  갈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과자가 검게 타는꿈

꿈에서 과자가 검게 탔다면 이는 건강과 관련된 굉장히 좋지 않은 흉몽이라고 합니다.

자신 혹은 가족 가까운 지인이 질병 혹은 사고로 건강을 잃을 수 있으니 주의해야할 꿈이라고 하네요.

 

하얀과자가 나오는꿈

꿈에서 하얀과자를 보았다면 이는 좋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앞으로 하는일이 잘 되고 가장은 화목하고 인생은 순탄할거라고 하네요.

여기까지 과자와 관련된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항상 하시는일 다 잘되시기를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