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꿈 해몽 알아봅시다

아기꿈 해몽 알아봅시다.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아기와 관련된 꿈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아기하면 순결하고 너무너무 이쁜 이미지이며 가족에게 찾아오는 너무 기쁜 선물이라는 이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아기가 꿈에 등장한다면 과연 어떤 의미를 갖게 될까요? 

그럼 아기와 관련된 꿈 해몽 시작해보겠습니다.

 



 



아기를 낳는꿈

꿈에서 아기를 낳는꿈은 좋은 길몽으로 현실에서 하고있는 일이나 앞으로 하고자 하는 일들이 잘 풀릴것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아기들이 모여있는꿈

갓난 아기들이 모여있는것을 꿈에서 본다면 이는 현실에서 현재 하고 있는 것들이 자신과의 생각과는 다르게 흘러갈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아이를 잃어버리는꿈

현실에서 아이를 잃어버리는 것은 정말 상상할 수도 없는 일이지만 꿈에서는 오히려 좋은 의미라고 합니다.

현재 하고 있는 일들이 잘 풀리고 걱정거리가 사라지게 될 꿈이라고 하네요.

 

아이에게 옷을 입히는꿈

지금 현실에서 진행하고 있는 일들이 잘 풀릴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현재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 것이 있다면 좋은 결과를 기대해도 좋다고 하네요.

 

아기가 울고 있는꿈

꿈에서 아기가 울고 있는 꿈은 현실에서 무엇인가를 하기 위한 의지가 없어짐을 의미하는꿈이라고 합니다.

슬럼프가 찾아올 수도 있는 꿈이니 이럴때일수록 더욱 활동적이고 지인들을 만나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아기가 편안하게 잠을 자는꿈

아이가 편안하게 잠을 자고 있는꿈은 현실에서 자신의 상황이 좋아질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등에 아기를 업고 있는꿈

현실에서 자신의 견뎌낼 수 있는 것 이상의 시련이 찾아와 큰 고생을 하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이로 인해서 앞으로 예정된 일정들에 차질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해야할 꿈이라고 합니다.

 

아기가 웃고 있는꿈

꿈에서 아기가 웃고 있다면 현실에서 행운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생각치 못한 큰 행운이 언제 어디서 찾아올지 모른다고 하네요.

 

아기가 똥을 싸는꿈

꿈에사 아기가 똥을 싸는것은 아주 좋은 길몽을 의미하는데요.

특히 재물운이 따르는 꿈이라고 합니다.

 

남자가 아이를 낳는꿈

남자가 아이를 낳는 꿈을 직접꾸면 뭔가 기분이 이상할 것 같은데요.

하지만 예상외로 이 꿈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하는 일들이 술술 잘 풀릴 꿈이라고 하네요.

 

방안에서 아기와 노는꿈

방과 같은 공간에서 아기와 노는꿈은 안 좋은 일이 찾아올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현재 하고 있는 일들에 더욱 더 주의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아기가 물에서 놀고 있는꿈

이 꿈은 대표적인 태몽의 하나로 이 꿈을 꾸고 태어난 아니는 굉장히 성격이 좋고 센스가 있어 주변인들에게 사랑을 많이 받는다고 하네요.

 

아기가 울고 있는꿈

꿈에서 아기가 울고 있는것은 현실에서 굉장히 난감하고 당황스러는 사건에 휘말릴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아기를 목욕시키는꿈

이 꿈은 자신이 현재 하고자 하는 일이나 도전하는 일에 대해 충분한 노력을 하지 않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지금보다 더욱 더 노력하는것이 중요하겠네요.

여기가지 아기와 관련된 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하시고 하시는 일마다 다 잘되시기를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