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꿈 핸드폰꿈 해몽 알아봅시다

전화꿈 핸드폰꿈 해몽 알아봅시다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전화와 관련된 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사회에 있어 전화는 정말 없어서는 안 될 존재입니다.

이러한 중요한 전화가 꿈에 등장한다면 과연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그럼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화가 고장나는꿈

꿈에서 전화가 고장나는 꿈은 안 좋은 흉몽으로 현실에서 자신의 주변 인물들과의 트러블이 일어남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믿었던 오래된 인맥과도 트러블로 인하여 갈라설 수 있으니 주의하실 꿈이라고 하네요.

 

공중전화로 전화하는 꿈

꿈에서 공중전화를 통해서 전화를 하는 꿈은 현실에서 누군가에게 부탁을 해야할 일이 생김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자신 혼자서 감당할 수 없는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이니 주의하실 꿈이라고 하네요.

 

전화를 도둑맞는꿈

꿈에서 자신의 전화를 도둑맞는 꿈은 현실에서 자신과 이어져 있는 인맥과의 연결이 끊어짐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현재 자신에게 있어 소중한 인연, 인맥들을 다시 돌아봐야한다고 하네요.

 

전화를 하는데 상대방이 전화를 안받는꿈

꿈에서 누군가에게 급하게 전화를 하지만 연결이 되지 않아서 답답했다면 이는 현실에서도 똑같이 답답하고 힘든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이럴때일수록 마음을 편하게 가지고 마음의 여유를 가지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전화선이 잘린꿈

꿈에서 전화선이 잘린것을 본다면 이는 상당히 안좋은 흉몽이라고 합니다.

특히 자신과 가까운 가족, 연인, 친구와의 연이 끊어짐을 의미하는 꿈이니 주의하셔야 한다고 하네요.

 

전화기를 사는꿈

꿈에서 새로운 전화를 사는꿈은 자신의 인생에 있어 큰 도움을 줄 중요한 인물과의 만남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전화기를 선물 받는꿈

꿈에서 전화기를 선물 받는 것은 현실에서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생각치도 않게 아주 귀한 인연을 만날 수 있다고 하네요.



전화를 하면서 크게 웃는꿈

이 꿈은 현실에서 자신이 현재 노력하고 있는 일이나 경쟁에서 좋은 결과 혹은 승리를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이로 인해서 자신의 원하는 일들을 이룰 수 있다고 하네요.

 

벨소리가 들리는 꿈

꿈에서 벨소리가 들렸다면 그 벨소리에 따라서 해몽이 다르다고 합니다.

자신이 느끼기에 벨소리가 듣기 좋았다면 현실에서 좋은 소식이 찾아올 수 있다고 하는데요.

특히 큰 재물이나 혹은 새로운 가족이 생김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전화번호를 교환하는 꿈

꿈에서 전화번호를 교환했다면 이는 현실에서 새로운 인간관계가 형성됨을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인맥과 교우관계가 넓어지는 좋은 꿈이라고 하네요.

 

핸드폰 액정이 깨지는꿈

꿈에서 핸드폰 액정이 깨지는 꿈은 현실에서 가까운 주변인과의 트러블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평소에 가깝게 지내는 지인일수록 지킬것은 지키는것이 중요하다고 하네요.

여기까지 전화와 관련된 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항상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기를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