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토트넘 경기 일정 체크하세요 10월 11월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세 정말 최고의 컨디션으로 국민여러분께 즐거움을 주고 있는 손흥민 선수가 뛰는 토트넘팀의 경기일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리미어리그 하면 박지성 선수가 가장 떠오르죠.

박지성 선수의 뒤를 이어 손흥민 선수가 박지성 선수때의 향수를 불러 일으켜주네요.

예전에 정말 박지성 맨유경기를 밤새가며 챙겨보곤 했었는데요.

지금 기억해보면 그 당시 정말 대단했던거 같아요.

당시 박지성 선수 팀 동료가 반니스텔루이, 베르바토프, 호날두, 긱스, 스콜스, 루니, 나니, 반데사르, 게리네빌, 에브라

덜덜덜.. 정말 아직도 전부다 기억이 날 정도로 빠져 살았었는데요.

박지성 선수가 은퇴한 후 그런 기억이 별로 없네요.

물론 기성용 선수나 이청용 선수들 다른 한국 선수들도 응원을 하지만 큰 임펙트가 없었는데 요세 손흥민 선수의 활약을 보니..

다시 프리미어리그로 빠져들려고 합니다.

최근 엄청난 기세로 공격포인트를 양산(?)해가고 있는 손흥민선수인데요.

지금까지의 경기처럼 앞으로의 경기에서도 큰 활약을 기대하겠습니다.

그럼 손흥민 선수의 토트넘 경기일정을 보시죠.

 

10월 경기일정입니다. 10월19일 전 소속팀이었던 레버쿠젠과의 경기 흥미롭네요.

친정팀에 과연 비수를 꽂을 것인가!

10월 26일 리버플과의 경기도 재미있을것 같구요.

10월 29일 전 시즌 우승팀인 레스터 시티와의 시합.

일본 국가대표 선수인 오카자키 신지 선수와의 대결도 재미있을것 같습니다.

11월 경기일정입니다.

친정팀 레버쿠젠과의 2차전을 시작으로 강팀 아스널. 재미있는 경기가 계속되네요.

11월 23일은 AS모나코와 챔피언스리그 경기를 치루네요.

그리고 11월 27일 또 다른 강팀 첼시를 맞이하게 되는데요.

연이은 강팀과의 일정인데 손흥민 선수 얼마나 활약을 하련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앞으로 내년 5월까지 쭉 일정이 이어지는데요.

우선 11월까지의 일정을 포스팅했는데요.

11월이 끝난 시점에 토트넘이 몇위를 하고 있을까요?

손흥민 선수는 몇골을 넣고 득점랭킹은 몇위일까요?

아.. 너무너무 기대됩니다.

오늘은 여기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