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반응 - BTS 방탄소년단 Black Swan MV 공개

일본반응 - BTS 방탄소년단 Black Swan MV 공개

그룹 방탄소년단이 블랙스완 MV를 공개했습니다.

저도 나오자 마자 MV를 보았는데요. 이번 뮤직비디오 역시 너무 멋지더라고요.

일본은 불과 얼마전까지 방탄소년단에 대한 소식들이 그리 눈에 띄지 않았는데요.

이제 정말 전세계적으로 너무 커버린 탓인지 요즘은 눈에 많이 들어오네요.

자 이번 시간에는 "방탄소년단" "Black Swan" MV를 공개 = "예술적인 퍼포먼스" 라는 제목의 기사에 대한 내용과 일본 네티즌 반응 살펴보시겠습니다.

자 그럼 기사를 간단하게 보시죠.

 

한국 아이돌 그룹 "방탄 소년단(BTS)"의 "Black Swan"의 뮤직 비디오(MV)가 공개되었다.

"방탄소년단"은 5일 0시 Big Hit 공식 SNS 채널을 통해서 지난 1월에 선행 공개된 4th 정규 앨범 "MAP OF THE SOUL : 7"의 수록곡 "Black Swan"의 MV를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은 "방탄소년단"의 멤버가 스테이지 위의 백조에서 흑조(Blcak Swan)로 점차 변화하는 모습을 표현했다.

 

백조와 흑조를 상징하는 흰색과 검은 복장이 돋보이는 가운데 이국적이면서도 고풍스러운 무대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퍼포먼스는 "Blcak Swan"의 예술적 감성을 배가 시킨다.

 

특히 지난 1월 "Black Swan"을 개봉한 미국 CBS "The Late Show Whit James Corden"의 무대처럼 멤버가 맨발로 안무를 소화하는 것이 눈길을 끈다.

영상 중간에 등장하는 멤버의 솔로 춤, 제스추어나 표정이 몰입감을 더한다.

 

중략

 

자 이 기사를 본 일본 네티즌 반응 살펴보시죠.



 



아트필름의 모든 것이 좋았지만, 마지막이 정말 블랙스완이

하늘을 향하여 날개진을 하고 싶다고 말하는 것처럼 보여서 

너무 감동했습니다.

맨발로 춤추는 방탄의 블랙스완도 훌륭했어요.

지민 혼자 춤추는 블랙스완도 보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

 

무서울 정도로 이쁜 MV였지만, 너무 아름다워서

두렵고 경외감이 느껴지는 것 같다.

그들에게 느껴지는 아우라같은 것은 선천적인것도 있겠지만,

미숙한 자신이 느껴지는 아루라는 역시 고생을 해서 얻는거겠지.

어설픈 고생정도로 아우라를 얻는일은 없다고 생각하지만

인간은 경험으로 갈고닦는 거라고 몸으로 알려주었다.

세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그들을 존경합니다.

 

피 땀 눈물로 빠졌던 나에게 있어서는 그 이후 충격과 감동이었습니다.

ON의 역동적인 멋짐과는 다른 매혹적인 아름다움.

이러니 아미를 그만둘 수 없다.

 

기다렸어요!

정말 참신한 곡이라고 항상 생각.

bts만 할 수 있는 곡이라고 생각!

 

아름다운 MV 였어~

훌륭한 예술!

역시 깜짝 공개했군요.

항상 공지를 잊어서 또 까먹은줄 알았다.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보았어요.

대단해요.

아침부터 눈호강이었습니다.^^

 

별도의 공지없이 12시가 지나면서 갑자기 드롭되서 깜짝 놀랐네.

해외 팬들에 따르면 촬영지는 100년에 가까운 역사 있는 극장이라고 합니다.

멤버의 아름다운 춤은 황홀했고, 특히 지민은 다른 차원이었습니다.





오늘의 반응은 여기까지입니다!

저는 다음시간에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바이바이!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