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름꿈 해몽 알아볼까요

구름꿈 해몽 알아볼까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구름과 관련된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여러분들은 하루에 한번쯤은 하늘을 보시나요? 저는 이런 생각은 가지고 있지만 막상 하루를 보내다 보면 못보고 지나치는 하루하루가 너무 많은것 같습니다. 

하늘을 올려다 보면 푸른 하늘과 함께 보이는 것이 구름인데요.

꿈에 이러한 구름이 나온다면 과연 어떤 의미를 갖는지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구름사이로 햇살이 비추는꿈

꿈에서 구름사이로 햇살이 비추는것은 자신 혹은 자신과 가까운 주변인물들에게 좋은 일들이 일어남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예상하지 못했던 아주 좋은 소식이 들려올 꿈이라고 하네요.

 

구름을 타고 하늘을 나는꿈

구름을 타고 하늘을 훨훨 나는 꿈은 아주 좋은 길몽 중 하나입니다.

특히 지금 자신이 있는 위치보다 더욱 더 위로 올라감을 의미하는 꿈으로 시험을 앞두고 있는 분들은 합격을. 회사에서의 승진을 앞둔 분들은 승진을 하게 되는 꿈이라고 하네요.

 

구름이 바람에 쓸려가는꿈

지금까지 자신을 괴롭혔던 근심, 걱정들이 서서히 사라짐을 나타내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구름위를 걸어가는꿈

꿈에서 구름위를 걷는것은 지금까지 해왔던 노력이 결실을 이루는 것을 의미합니다.

현재 하고 있는일들이 다 잘풀려서 좋은 결과를 얻는 꿈이라고 하네요.

 

황금색 구름꿈

꿈에 나온 구름이 황금색이었다면 이는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특히 재물운이 따르는 꿈으로 큰 재산을 모으게 되어 부귀영화를 누리게 된다고 하네요.

 

구름사이로 용이 날아가는꿈

자신 혹은 자신의 주변인에게 좋은 일이 일어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사업을 하시는 분들은 크게 성곡하고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합격할 꿈이라고 하네요.



구름에서 떨어지는꿈

꿈에서 구름에서 떨어졌다면 안좋은 흉몽입니다.

현실에서 하고 있던 사업이나 시험등에 실패할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니 신경을 써야 하는 꿈이빈다.

 

구름이 해를 가리는꿈

꿈에서 구름이 해를 가리는것은 건강이 안좋아짐을 의미하느 꿈이라고 합니다.

마음의 병과 정신적 병등으로 인해 건강이 더 안좋아질수  있다고 하네요.

 

구름위에서 아랫세상을 보는꿈

이 꿈 역시 건강과 관련된 흉몽으로 자신, 혹은 가족들 중 누군가의 건강이 악화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가끔씩은 연락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네요.

 

먹구름이 많이 보이는꿈

꿈에서 유난히 먹구름이 많은 꿈은 현실에서 어떤일을 하든지 불안한 마음과 불안정안 상태를 반영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상대방으로 하여금 기분이 나쁘게 느껴질 수 있으니 주의를 해야할 필요가 있다고 하네요.

여기까지 구름과 관련된 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하시고 항상 하시는일 잘 되시기를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